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분당 예비군 실종자 발견… "실종자 발견 건물 폐업 사우나는 사람이 갈 곳 아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분당 예비군 실종 분당 예비군 실종 /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분당 예비군 실종 분당 예비군 실종 /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분당 예비군 실종자 신원창(29)씨가 싸늘한 주검으로 발견됐다. 경찰은 17일 신원창(29)씨가 지하철 분당선 오리역 1번 출구 근처 건물 지하에서 싸늘한 주검으로 발견됐다고 발표했다.

    이곳은 예비군 훈련이 있었던 주민센터에서 1.2㎞, 신씨 집에서 450m가량 떨어진 곳으로 알려졌다.

    경기 분당경찰서는 17일 "신원창씨는 기계실 안에서 군복을 입은 채 흰색 끈으로 목을 매 숨져 있었으며, 육안으로 볼 때 특이한 외상은 발견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한편, 신씨가 평소 오리역 인근 건물 8층 폐업한 사우나와 지하주차장 기계실 공간에서 지인들과 간혹 모임을 가졌다는 추측이 돌았지만 한 누리꾼은 "그 건물을 알고 있는데, 폐업 사우나는 사람이 일부러 갈 곳이 못 된다. 그냥 가도 거긴 으스스하다" 라는 게시글을 남기기도 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키키, 눈부신 데뷔의 해…'트로피 13개' 활약 빛났다

      그룹 키키(KiiiKiii)가 연이은 외신 호평으로 데뷔 첫해 이룬 독보적 성과를 증명하며 2025년을 마무리 짓는다.지난 29일(현지시간) 미국 연예 매체 할리우드 리포터가 발표한 '2025년 최고의 K팝 ...

    2. 2

      권현빈, 이제 해병대 수색대

      배우 권현빈이 해병대 수색대의 일원이 됐다.31일 권현빈 소속사 고스트 스튜디오에 따르면 권현빈이 해병대 수색 지원 및 선발 과정에서 최종 수색병과 분류를 통보받아 국방의 의무를 이행하게 됐다.해병대 특수수색여단은 ...

    3. 3

      아이유가 또…연말 맞아 2억 기부

      가수 겸 배우 아이유(IU)가 취약 계층 지원을 위해 2억원을 기부했다.소속사 이담(EDAM)엔터테인먼트는 31일 "아이유가 연말을 맞아 '아이유애나(아이유+유애나)' 이름으로 총 2억원을 기부했다"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