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KDB대우증권, MTS '스마트 네오' 리뉴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DB대우증권은 디자인부터 내용까지 모두 새롭게 바뀐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스마트 네오'를 개발해 운영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스마트 네오는 모바일 주식거래를 처음 이용해보는 사람도 쉽고 편리하게 거래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일반적인 MTS로 주식 주문을 할 경우, 주문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한 후 주문을 터치하면 비밀번호 입력이 안됐다고 나오는 불편함이 있었다. 하지만 새롭게 출시된 스마트 네오는 계좌 선택과 비밀번호 입력창을 앞단에 배치함으로써, 두 번 입력하는 불편함을 없앴다. 또 장중 종목 상태를 배경색으로 표시하고 사용자가 직접 퀵메뉴와 홈화면을 구성할 수 있게 만들었다.

    유동식 스마트금융본부장은 "새로운 스마트 네오 개발은 주식을 모르는 이들에게 MTS 기획을 맡긴다는 것이 처음에는 부담이었지만 오히려 초보자도 쉽고 편리하게 거래하는 시스템을 만들 수 있다는 데 끌렸다"며 "국내 어떤 MTS와도 차별화된 애플리케이션이 나와 이용자들의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스마트 네오는 기존에 분리돼있던 국내와 해외주식 거래 앱을 하나로 통합했다. 관심정보를 바탕으로 유망종목을 분석해 매매할 수 있는 종목 발굴 서비스 등을 추가함으로써 기능도 나아졌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스마트 네오는 안드로이드 4.0 이상부터 이용 가능하며, IOS용도 곧 출시될 계획이다.

    한민수 한경닷컴 기자 hms@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SK증권, 2026년 조직개편 및 임원·직책자 인사

      SK증권은 2026년 조직개편 및 정기 임원·직책자 인사를 단행했다고 15일 밝혔다. 3부문·총괄, 20본부, 3실이었던 기존 조직을 3부문·총괄, 23본부로 개편했다....

    2. 2

      SK증권, 조직개편·인사 단행…"성과중심 체계 강화"

      SK증권은 2026년 조직개편 및 정기 임원·직책자 인사를 단행했다고 15일 밝혔다.SK증권은 기존 3부문 총괄, 20본부, 3실 체제를 3부문 총괄, 23본부로 개편했다. 성과 중심 영업 조직 체계를 ...

    3. 3

      [마켓PRO] SOXL 쓸어담은 서학 개미…'반도체 일시 조정' 베팅

      ※한경 마켓PRO 텔레그램을 구독하시면 프리미엄 투자 콘텐츠를 보다 편리하게 볼 수 있습니다. 텔레그램에서 ‘마켓PRO’를 검색하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투자수익률 상위 1%의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