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코스피, 제한적 흐름…LG전자 ·휴켐스·한토신 상승"-대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DB대우증권은 25일 코스피지수의 기술적 반등이 마무리되고 있다며 당분간 제한적 흐름이 나타날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 증권사 김정환 연구원은 "코스피가 안도 랠리 이후 방향성을 탐색하는 국면"이라며 "거래량이 감소하면서 관망세를 나타내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종목 발굴은 더 어려워질 것으로 예상한다"며 "단기적으로 낙폭 과대주에 대한 관심을 높여갈 때"라고 조언했다.

    김 연구원은 볼린저밴드 분석(주가 움직임을 밴드 내에서 판단하기 위해 개발된 주가지표 분석)을 통해 급등락 종목을 예상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볼린저밴드 상한선을 돌파해 상승 흐름을 이어가고 있는 종목에 대한 관심을 높여야 한다"며 "LG전자휴켐스, 한국토지신탁이 추가 상승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반면 "코스피 중형주와 음식료업, 의약품업은 가격 조정 흐름이 이어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아름 한경닷컴 기자 armijjang@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크래프톤, ADK로 인한 희석효과 주의…목표가 하향"-신영

      신영증권은 8일 크래프톤에 대해 일본 광고회사 ADK로 인한 희석 효과를 주의해야 한다면서 목표주가를 기존 45만원에서 40만원으로 내렸다. 단 투자의견 '매수'는 유지했다.이 증권사 게임·...

    2. 2

      [마켓PRO] Today's Pick : "현대차 42만원, SK하이닉스 96만원 간다"

      ※Today's Pick은 매일 아침 여의도 애널리스트들이 발간한 종목분석 보고서 중 투자의견 및 목표주가가 변경된 종목을 위주로 한국경제 기자들이 핵심 내용을 간추려 전달합니다.👀주목할 만...

    3. 3

      "한국항공우주, KF-21 수출 가능성 높아져…목표가↑"-NH

      NH투자증권은 8일 한국항공우주의 목표주가를 12만2000원에서 15만8000원으로 높였다. 한국형 전투기 KF-21의 첫 수출 수주가 기대되는 가운데 이집트 FA-50과 미 해군 훈련기 교체 사업 수주도 가시권에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