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 저신용자, 외국인도 맞춤할부! AS좋고 정직한 수원 중고차매매사이트 할인카에서
세계 경제가 유가 하락과 계속된 금리 인하 등으로 불황의 늪으로 빠져들고 있다. 국내 경기도 또한 저성장의 그늘이 드리워지고 있는 게 현실이다.

국내 자동차 매매시장도 경기침체가 계속되면서 신차보다는 중고자동차 구매로, 현금 구매보다는 중고차 할부 구매가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다.

특히나 중고차 구매 시에 차량대금, 이전비용 보험료 여유자금까지 가능한 중고차전액할부가 인기가 높다

이에 신용등급과 신용 조건, 할부조건에 맞게 고객 1:1 맞춤할부를 서비스하고 있는, 품질 좋고, 중고차 AS좋은 수원 권선구 평동 중앙매매단지 일촌카 매매상사 “할인카”가 주목을 받고 있다.

< 중고차 할부 저신용자, 외국인 고객도 맞춤할부 서비스 >

▶ 허위매물없고 100% 실매물로 정직한 중고차 “할인카” 관계자에 따르면 신용도가 높은 1,2,3등급의 경우 면허증만으로 간단한 서류와 절차로 중고차 전액할부가 가능하다. 또한 이율과 이자율도 특별 저금리 상품과 특별 할부기간 48개월 또는 60개월까지 연장해 이용 가능하다.

▶ 믿을만한 수원중고차매매단지 “할인카”는 신용도 4,5,6등급 중간 등급일 경우 할부한도가 부족한 경우 추가 한도 증액을 돕고, 또한 중고차 이자율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 마지막으로 신용도가 낮은 7,8,9,10등급의 저신용, 저신용자 고객, 타사 거절자 고객, 삭제 이력자 고객, 은행 무거래자, 신용불량자 해지고객, 연체 이력자 회복고객, 무면허, 무직자, 일용직, 아르바이트 노동자, 근로자, 주부, 여성, 학생, 대학생, 군 미필자 등도 간단한 추가 서류와 할부 조건에 맞추어 예외승인과 협의승인 제도로 중고차 할부 이용이 가능하도록 최대한의 지원을 하고 있다.

▶ 믿을 수 있는 중고차 “할인카”는 많은 직장인, 회사원, 근로자, 자영업자, 사업자, 군인, 경찰, 아르바이트 등 모든 할부 대상자에게 간단한 조회와 추가서류만 준비되면 중고차 할부 금융 상품을 이용해 중고차 구매, 구입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지원을 하고 있다.

▶ 이에 고객만족도 신뢰도 높은 수원중고차 우수 매매업체 할인카는 서울 전 지역 뿐 아니라, 북수원, 영통, 동탄중고차, 화성중고차, 용인, 수지, 안산중고차, 안양, 군포, 의왕, 성남, 분당, 평택, 오산, 안성, 당진, 천안중고차, 서산, 아산, 청주중고차, 대구, 대전, 원주, 강릉 등 경기도 충청도 전라도, 경상도, 강원도, 제주도 지역 고객들까지 많은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 안전한 중고차 매매업체 “할인카”에서는 내차 팔고 사기, 중고차시세, 중고차 구매후기 좋은 곳, 중고차 매입, 중고자동차 직거래, 수입중고차 할부, 수입차 판매 등에 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기타 중고차 매매, 중고차 시세 좋은 곳, 중고차AS 등 중고자동차에 관한 모든 문의는 허위매물 없는 수원중고차 매매사이트 할인카 공식 홈페이지 (www.할인카.com)또는 대표전화(이병욱 딜러 010-4446-9100)를 통해서 상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