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아우디 홍보대사에 배우 이진욱·2PM 옥택연 '투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아우디코리아 제공
    사진=아우디코리아 제공
    아우디코리아는 배우 이진욱과 가수 2PM의 멤버 옥택연을 2016년 아우디코리아 브랜드 홍보대사로 1일 위촉했다.

    이진욱은 고성능 모델인 '아우디 S8'을 옥택연은 미드십(엔진이 차체 가운데 배치된 방식) 스포츠카인 '아우디 R8 V10 스파이더'를 전용차량으로 사용하게 된다.

    특히 배우 이진욱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아우디코리아의 홍보대사를 맡았다. 이진욱은 '2015 서울모터쇼'에 참석해 직접 '아우디 A6' 차량을 운전해 무대에 선보인 바 있다.

    아우디 홍보대사로 위촉된 이진욱과 옥택연은 앞으로 1년 간 아우디 코리아의 공식 행사 참석하고 해외 주요 모터스포츠 경기를 참관하는 등 홍보대사로서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게 된다.

    요그 디잇출 아우디코리아 마케팅 상무는 "두명의 홍보대사는 아우디의 세련된 감성을 잘 대변 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anhw@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건설 호황에 성장축 열리는 탄자니아

      탄자니아가 세 번째 건설 호황에 진입하고 있다. 1차 붐은 1967년 아루샤 선언 이후 중국 등 사회주의 국가의 원조로 진행됐고, 2차 붐은 2000년대 시장경제 전환 이후 외국인 직접투자(FDI)를 기반으로 도시화...

    2. 2

      현대차, 타임지 "무인 엑시언트 수소트럭, 최고 발명품"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이 발표한 ‘2025 혁신적인 발명품’에 현대자동차의 ‘자율주행 엑시언트 수소전기트럭’이 선정됐다. 지난 20여년 동안 삶과 일상, 그리고 이동 방식을 ...

    3. 3

      포스코, '그라운드 광양' 지역 창업 생태계 중심으로

      포스코그룹은 전남 광양에 세운 창업 플랫폼 ‘그라운드 광양’을 중심으로 지역 벤처 생태계 육성을 지원하고 있다. 배터리 소재, 수소 등 포스코그룹의 혁신 사업 분야에 뛰어난 잠재력을 지닌 스타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