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풍부한 유동성, 바이오업종 활약으로 코스닥 신시장 상승률 2위…한발 빠르게 내 투자자금 최대한 투자하는 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지난해 코스닥지수의 상승률이 세계 주요 신(新)시장 가운데 2위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17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지난해 코스닥지수는 682.35로 장을 마감하며 2014년 종가(542.97)보다 25.7% 상승했다. 이 같은 상승률은 세계 주요 신시장 가운데 중국 선전시장 창업판(차이넥스트·ChiNext)지수 상승률(84.4%)에 이어 두 번째로 높은 수준이다.
    풍부한 유동성, 바이오업종 활약으로 코스닥 신시장 상승률 2위…한발 빠르게 내 투자자금 최대한 투자하는 법?
    홍콩 성장기업시장(GEM)지수, 대만 그레타이50, 캐나다 토론토벤처거래소(TSX-V)지수, 일본 마더스지수 등은 전년보다 하락했다. 지수가 크게 오르며 시가총액 규모도 신시장 중 세계 3위 수준으로 불어났다. 코스닥시장의 지난해 말 기준 시가총액은 1천661억7천만달러(약 201조원)로 나스닥시장(7조9천24억9천100만달러)과 차이넥스트시장(8천387억4천300만달러)의 뒤를 이었다. 코스닥시장에 작년 신규 상장된 기업 수(122개사)도 나스닥(275개사)에 이어 2위를 기록했다. 거래소는 "풍부한 유동성을 바탕으로 유망 중소형주와 바이오·헬스케어, 정보통신(IT) 업종의 성장이 코스닥 및 주요 신시장을 주도했다"고 평가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NH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정상제이엘에스, 인탑스, 이베스트투자증권, 콜마비앤에이치, 민앤지, 한국타이어월드와이드, 대상, 한진, 삼진제약, 호텔신라, 금호석유, 동원시스템즈, 로엔, 일지테크, 한국단자, 동화기업, 로만손, KT&G, 예림당, 미래에셋증권 등이 있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

    ADVERTISEMENT

    1. 1

      "힘 실어달라"…대통령 앞에서 금융위-금감원 수장 '신경전' [신민경의 여의도발]

      금융당국 두 수장이 대통령 업무보고 자리에서 이례적으로 신경전을 벌였습니다. 해묵은 문제가 다시 수면 위로 올라왔기 때문입니다. 특별사법경찰(특사경) 인지수사 권한 등 업무 권한 확대와 인력 증원을 놓고 금...

    2. 2

      이더리움, '후사카 업그레이드'로 성장 기대 고조…알트코인 반등 불씨 살리나 [강민승의 알트코인나우]

      이더리움(ETH)은 ‘후사카 업그레이드’ 이후 네트워크 확장성과 안정성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며 중장기 성장 기반을 다지고 있다. 가격 역시 최근 반등 흐름 속에서 3000달러 부근에서 방향성을 ...

    3. 3

      글로벌 가상자산 해킹 피해액 '3.9조원'…대부분 '북한' 소행

      올해 전 세계에서 일어난 가상자산(코인) 해킹 피해 금액이 27억달러(약 3조9900억원)에 다다랐다. 이 중 과반수가 북한 소행이라는 분석이 나왔다. 특히 북한은 한 번 공격으로 거액을 노릴 수 있는 중앙화 거래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