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검사외전' 황정민…"강동원과 연인 호흡 맞춰보고 싶다" 폭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검사외전 황정민 검사외전 황정민/사진=네이버 V앱
    검사외전 황정민 검사외전 황정민/사진=네이버 V앱
    검사외전 황정민

    '검사외전' 황정민이 강동원과 연인 역할을 하고 싶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황정민은 18일 방송된 네이버 V앱 ‘검사외전 무비토크 라이브’에서 이 같이 밝혔다.

    황정민은 이날 “강동원과 또 한 번 호흡을 맞춰보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연인으로 호흡을 맞춰보면 어떨까 싶다”고 농담해 웃음을 샀다.

    이번 행사에는 황정민, 강동원과 함께 이일형 감독이 참석할했다. 극과 극 매력과 환상 호흡을 엿볼 수 있는 캐릭터 영상, 버디 케미 영상이 공개됐으며 사전 댓글 응모에 참여한 관객들을 현장에 초대해 더욱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다.

    한편 '검사외전'은 살인누명을 쓰고 수감된 검사가 감옥에서 만난 전과 9범 꽃미남 사기꾼의 혐의를 벗겨 밖으로 내보낸 후 그를 움직여 누명을 벗으려는 범죄오락영화. 설 명절 특수 시즌을 맞아 어떤 흥행 성적을 거둘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부모가 내 인생 망쳤다"…브리트니, 13년 지옥살이 고백

      팝스타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또다시 자기 가족을 공개적으로 비난했다.최근 피플 등 보도에 따르면, 스피어스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족과 외로움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전했다.그는 아기의 손을 잡는 사진을 올린 후 "인간으...

    2. 2

      [포토+] 아이덴티티, '무대 가득 채우는 멋진 남자들'

      그룹 아이덴티티가 15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열린 '33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

    3. 3

      [포토+] 트리플에스, '언제봐도 사랑스러운 소녀들~'

      그룹 트리플에스가 15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열린 '33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