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유혹’ 김창완-조연우-김호진, 삼부자의 가족 인증샷…‘훈훈’
[연예팀] ‘화려한 유혹’ 김창완, 조연우, 김호진이 훈훈한 가족 인증샷을 공개했다.

1월16일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극본 손영목 차이영, 연출 김상협 김희원) 측은 극중 악역 3인방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김창완, 조연우, 김호진의 촬영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창완, 조연우, 김호진은 다정하게 어깨동무를 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닮은 듯 환하게 미소 짓고 있는 세 사람의 모습은 실제 가족 같은 촬영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달하고 있다.

‘화려한 유혹’에서 막강 삼부자로 등장하는 김창완, 조연우, 김호진은 각각 권수명, 권준혁, 권무혁 역을 맡아 극의 긴장감을 주도하고 있다. 권수명은 강석현(정진영)의 막대한 비자금에 눈독들이며 신은수(최강희)를 강석현家에 끌어들인 장본인이며, 권준혁은 검사라는 직책을 등에 업고 아버지 권수명을 적극적으로 돕고 있다. 강일주(차예련)의 남편 권무혁은 권수명에 의해 강석현家의 스파이 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다.

겉으로는 반듯해 보이지만 온갖 권모술수로 원하는 것을 가지고 마는 세 사람은 선과 악을 오가는 눈빛 연기로 캐릭터를 더욱 극대화했다는 평이 이어지고 있다. 강석현과 권수명의 갈등이 더욱 깊어질 것으로 예측되는 가운데, 앞으로 삼부자가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화려한 유혹’은 비밀스러운 이끌림에 화려한 세계로 던져진 한 여인의 이야기로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메이퀸픽쳐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박혁권, 日 ‘한류스타잭S’ 출연
▶ [포토] 이희준 '볼수록 매력 넘치는 배우'
▶ ‘객주 2015’ 한채아, 14일 하차…‘비극적 죽음’ 예고
▶ ‘해피투게더3’ 이유영, 예능 첫 출연…청심환 과다복용 고백
▶ ‘객주 2015’ 김민정, 유오성 품에서 혼절…‘비극적 분위기 암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