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유가가 2014년 중반 배럴당 110달러 선에서 불과 1년6개월만에 70% 하락하자 유가 저점에 대한 다양한 전망이 쏟아지고 있다.
종전까지만 하더라도 유가가 배럴당 30달러를 기점으로 반등할 것이라는 기대가 컸지만, 이마저도 깨지면서 투자은행 사이에서는 한층 비관적인 전망이 나오고 있으며 많게는 10달러대까지 떨어질 것이라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이란의 원유 수출을 기점으로 유가 하락이 본격화될 것이라는 전망도 나왔다. 컨설팅회사 FGE의 페라이둔 페샤라키 회장은 "향후 몇 달 안에 이란 원유 수출이 시작되면 유가는 배럴당 25달러까지 떨어진다"고 설명했다. 유가 저점뿐만 아니라 올해 전체 유가 전망도 어두워졌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