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타히티 지수, 성 스폰서 제안 충격 폭로…"한 타임당 페이 400만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타히티 지수 / 사진 = 한경DB·지수 SNS
    타히티 지수 / 사진 = 한경DB·지수 SNS
    걸그룹 타히티의 지수가 자신을 향해 스폰서 제안을 적극 강요하는 메시지에 발끈했다.

    지수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런 다이렉트 굉장히 불쾌합니다. 사진마다 댓글로 확인하라고 하시고 여러 번 이런 메시지를 보내시는데 하지마세요. 기분이 안 좋네요"라는 글과 캡처 이미지를 게재했다.

    자신을 브로커라고 밝힌 A씨는 "안녕하세요. 혹시 고급 페이 알바 틈틈이 일하실 생각 있으세요? 시간 조건 페이 다 맞춰드립니다. 관심 있으시면 연락주세요. 평균 한 타임에 60~200만원까지 페이 가능합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저는 멤버십으로 운영되는 모임에서 고용된 스폰 브로커인데 멤버 중 손님 한 분께서 지수씨의 극팬이십니다. 그분도 지수씨랑 나이가 비슷해서 20대 중반입니다. 그분께서 지수씨 틈틈이 만나고 싶어 하는데 생각 있으면 꼭 연락주세요. 많은 사람 만날 필요도 없고 그 한분만 만나면 되니깐 생각 있으면 연락 주세요. 지수씨는 한 타임당 페이 충분히 200~300만 까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라고 제안했다.

    이후 A씨는 지수에게 "제가 한 타임 페이 100만원 넘게 맞춰드리겠습니다. 그냥 손님과 데이트만 즐기시면 됩니다. 쇼핑하고 저녁 드시고 분위기 즐기면 됩니다. 진짜 한두번만 해도 괜찮고 페이도 다른 곳보다 훨씬 더 좋습니다. 연락주세요"라고 설득했다.

    하지만 지수의 반응이 없자 "400?이라며 대답을 요구해 충격을 안겼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김의성, '인자한 미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김의성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이제훈 SBS 연기대상, 명불허전 '모범택시' …이변 없었다 [종합]

      올해 명실상부 드라마 왕국이었던 SBS 드라마 중에서도 최고의 자리에 선 건 '모범택시' 시리즈의 이제훈이었다.3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 타워에서 진행된 2025 SBS '연기대상...

    3. 3

      [포토+] 멋지게 차려입은 '무지개 운수'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배유람, 표예진, 이제훈, 김의성, 장혁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