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과 태아보험가이드가 함께하는 ‘미즈톡톡 산모교실’이 출산을 준비하는 산모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미즈톡톡 산모교실은 출산을 앞둔 예비 산모들이 태아보험의 기초설명부터 직접 설계하는 시간을 가지며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산모교실로 출산을 앞둔 예비 산모 100명과 함께 진행된다.

산모교실에서는 산모들이 직접 자신의 자녀보험에 대한 설계를 하는 시간이 준비되어 있다. 보상청구별 사례도 배워보고 태아보험 및 실비보험을 직접 설계하며 전문가의 설명을 들으며 현장에서 가입할 수 있는 시간도 주어진다. 또한 가이드 설명서와 10여명의 설계사가 도움을 주기 때문에 자세한 설명을 통해 알아보고 준비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담당자와 보상팀이 있어 가입 이후 발생할 수 있는 보상청구에 대한 문제점도 같이 해결해 준다.

뿐만 아니라 태아보험에 가입하는 산모는 새 생명의 보험을 가입하면서 타지에 힘들어하는 생명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부행사가 같이 진행된다. 각 산모들은 현장에서 받은 티셔츠에 직접 그림을 그려 타지 어린이에게 전달되며 1~2회 행사에 참여한 분들의 이름으로 기부도 되었다.

이번에 진행되는 미즈톡톡 산모교실 3회는 2016년 1월 26일에 진행되며 1회와 2회 참가자들의 입소문을 통해 이미 400명이 넘게 신청을 했다. 따라서 3회는 이전 회차 보다 더욱 경쟁률이 치열할 것으로 전망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stock.hankyung.com/miztalktalk/)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행복한 아이를 위한 설계 미즈톡톡 산모교실에서 함께 준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