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많은 수험생들이 큰 좌절과 고통을 딛고서 재수라는 또 다른 도전을 향해 꿈을 꾼다. 1년이라는 길고 소중한 시간을 투자한다는 것은 절대 쉽지 않은 결정이다. 남들보다 뒤처진다는 생각이 들 수도 있고 꼼짝없이 청춘을 공부에만 소비해야한다는 게 억울할 수도 있다. 그만큼 재수는 굳은 결심이 섰을 때 신중히 선택하는 길인 것이다.이에 2017 재수선행반을 모집해 전반 마감을 기록한 강남청솔기숙학원(http://gisuk.cheongsol.co.kr)이 2017 대입을 준비하는 재수생들을 위해 2017 Pre정규반을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개강일은 1월 31일(일)이다.강남청솔기숙학원의 최강강사진과 함께하는 2017 Pre정규반은 철저한 8025학습관리와 이투스교육평가원의 날카로운 분석력을 토대로 강력한 학습효과를 만들어낸다.‘8025학습관리’는 평일 80시간, 주말 25시간 동안 학습의 양/질/습관을 바로잡아 획기적인 성적변화를 이끌어 내는 청솔학원만의 독창적인 학습관리시스템이다. 강남청솔기숙학원에서도 역시 8025관리 시스템을 통해 학습의 극대화를 끌어올린다.또한 강남청솔기숙학원에서는 학생별 취약과목과 과목펼 약점단원을 파악해 이를 극복하기 위한 ‘액티브 로드맵’을 작성하고 이를 토대로 수업이 진행된다. 학생들에게 걸림돌로 작용했던 약점단원과 약점개념, 약점문제를 취합 및 반영한 커리큘럼을 구성해 특화반에 학생들을 배정한다. 또한 기간별 학생 진단 및 테스트를 실시하고 최적화된 피드백을 제공한다.여기에 학생들에게 강남청솔기숙학원은 정확하고 효율적인 상담을 위해서는 학생의 가정환경과 출신 학교, 고등학교 기간 내의 생활 등 많은 정보가 있어야 하기 때문에 전담 담임과 학습 전략 담임간의 소통이 주기적으로 실시한다.강남청솔기숙학원 관계자는 “학생들은 이미 한 번의 실패를 경험했기에 또 다시 실패할 수 있다는 불안함으로 가득 차 있는 상태다. 아무리 굳은 결심을 하고 기숙학원에 들어왔어도 완전히 스스로를 통제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기에 기숙학원 교사들은 수시로 긍정적인 생각을 심어주는 역할도 담당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현우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북한 `폭발 추정` 지진 발생…외교부 "핵실험 여부 등 상황 파악 중"
ㆍ북한 인공 지진으로 증시 `충격`‥"핵실험 가능성?"
ㆍ‘자격정지 10년’ 사재혁, “오해풀려다 우발적으로 때렸다”…황우만 입장은?
ㆍ우체국 알뜰폰, ‘제로 요금제’ 출시 첫날 8000명 가입…반응 후끈
ㆍ치주염, 구취 막아주는 `이것` 불티 판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