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내딸 금사월 강래연, 유창한 중국어 실력 뽐내 “허당 찔래에게 이런 면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내딸 금사월 강래연, 유창한 중국어 실력 뽐내 “허당 찔래에게 이런 면이?”내딸 금사월, 바이어 미팅부터 동시 통역까지 척척! ‘프로페셔널 강’이라 전해라[최민지 기자] 내딸 금사월 강래연이 화제다. 내딸 금사월 강래연이 이처럼 뜨거운 조명을 받는 이유는 MBC 주말특별기획 ‘내 딸, 금사월’(연출 백호민, 이재진/극본 김순옥) 강래연이 유창한 중국어 실력을 뽐냈기 때문. 입만 열면 깨는 허당 재벌녀의 모습과는 사뭇 다른 모습으로 ‘반전 뇌섹녀’에 등극한 것.지난 3일 방송된 ‘내 딸, 금사월’ 36화에서는 달래(이연두 분)를 대신해 중국 바이어와 미팅을 갖는 찔래(강래연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약속 시간이 지났는데도 달래가 나타나지 않자 애가 탄 찔래는 “정말 죄송합니다. 저희 언니가 원래 담당자인데 연락이 안돼서, 오늘은 저랑 이야기 하시면 됩니다.”라며 유창한 중국어로 바이어에게 양해를 구한 뒤 미팅을 이어가는 프로다운 모습으로 눈길을 모았다.이어, 부사장으로 참석했지만 중국어를 모르는 마리(김희정 분)를 위해 동시 통역을 해주는가 하면, ‘무단 결근한 달래를 대신해 중국시장을 가져가겠다’며 수완 좋은 사업가의 기질을 과시하기도.특히, 돌발 상황에도 한 치의 흔들림 없이 바이어와의 미팅을 이어가는 찔래의 프로패셔널한 모습은, 평소 입만 열면 깨는 백치미녀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모습이어서 안방극장에 색다른 재미를 더했다.더불어 현장 스태프로부터 “강래연씨의 막힘 없는 중국어 실력에 리허설 때부터 촬영장 곳곳에서 감탄사가 터져 나왔다. 원래 중국어와 영어를 잘하는 다재다능한 배우인줄은 알았지만, 이렇게 잘 소화할 줄은 몰랐다.”라는 촬영 뒷 이야기가 공개돼 앞으로의 활약에 더욱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기도.내딸 금사월 강래연 활약을 접한이 시청자들은 “내딸 금사월 재미 대박, 이 언니도 은근 재능이 많은 듯!”, “내딸 금사월 속 강래연 발음이 진짜 제대로다. TV보다 깜짝! 놀랐네~”, “중국 시장은 찔래연이 접수한다고 전해라~”, “유창한 중국어 실력에 장면이 더 산 듯! 강래연씨, 앞으로도 다양한 활약 기대할게요!!”, “허당 찔래에게 이런 면이? 완전 반전 매력녀!! 엄지 척!” 등 다양한 의견을 전했다.사진 = 내딸 금사월한국경제TV 핫뉴스ㆍ채국희 열애설 오달수, 과거 "배우 안됐으면 노숙자 됐을 것"ㆍ`내 사위의 여자` 이상아, 누드 개런티 얼만지 보니…"후회한다"ㆍ천만요정 오달수, 채시라 동생 채국희와 `핑크빛 로맨스`ㆍ웹젠, 더불어민주당 입당 김병관 소식에 들썩…2%대 상승마감ㆍ치주염, 구취 막아주는 `이것` 불티 판매ⓒ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국민銀, 취약계층에 방한의류 지원

      국민은행은 지난 23일 서울 광진구 새날지역아동센터에서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방한의류를 지원하는 전달식(사진)을 열었다고 24일 밝혔다. 전국 88개 지역의 아동·청소년 104명에게 방한의류를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전국 사회복지시설을 통해 사연을 접수한 뒤 보호의 시급성, 아동의 생활 여건, 가정의 돌봄 상황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지원 대상을 선정했다.

    2. 2

      NH투자證, 5억원 상당 쌀꾸러미 전달

      NH투자증권이 24일 국토교통부와 주택관리공단을 통해 주거 취약계층 5000명 대상 5억원 상당 쌀 가공품 꾸러미를 전달했다. 윤병운 NH투자증권 사장(왼쪽 세 번째)은 “함께 성장하는 금융회사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3. 3

      동국제강, 순직·상해 경찰관 자녀 후원

      동국제강그룹은 공무 수행 중 순직하거나 상해를 입은 경찰관 자녀에게 장학금 1억원을 후원(사진)했다고 24일 밝혔다. 순직 경찰 공무원 자녀 25명, 공무상 상해 경찰 공무원 자녀 25명 등 총 50명이 1인당 장학금 200만원을 받을 예정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