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2016.01.01 09:49
수정2016.01.01 09:49
▲`K팝스타5` 유제이, 유윤지 (사진 = SBS)화제의 참가자 유제이와 유윤지가 2016년 지구촌을 떠들석하게 만든 아델의 `Hello`로 무대에 올라 또 다른 `K팝스타 신드롬`을 만들어 낼 수 있을 지 화제가 되고 있다.오는 3일 일요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5` 에는 참가자들의 쇼케이스 무대가 방송된다. 지난 주 `미니시리즈 엔딩 키스신 보다 더 가슴이 뛰었다. 눈물이 났다.`등의 심사평으로 한편의 드라마 같은 명장면을 만들어내며, 최고 시청률과 최고의 화제를 모았던 `정진우-이수정` 커플을 위협하는 다른 참가자들의 반격 무대가 펼쳐진다.그 중에서도 올 한해 수많은 커버영상을 양산해 내며 전세계인들을 `아델앓이`에 빠뜨렸던 아델의 `Hello`를 `유제이와 유윤지`가 심사위원 앞에 듀엣 무대로 선보인다. 지난 2라운드에서 `Newyork state of mind`로 조1위를 차지했던 강력한 우승후보 유제이양(15세/뉴저지)이 박진영의 `너뿐이야`로 역시 극찬을 받으며 같은 조 2위에 오른 바 있는 유윤지(17세/부천)양과 함께 `Hello`를 어떻게 재해석해 심사위원을 놀라게 할지 미리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K팝스타5의 2회 방송에서 유제이양의 무대 영상이 170만뷰를 돌파하며 최고 인기 영상으로 열풍을 일으킨 이후, 주미연, 이수정, 정진우 등이 차례로 화제를 모으며 TOP10 후보로 떠오르며 그 뒤를 바짝 뒤?고 있는 상황에서, 유제이양의 또 어떤 가능성을 보여줄 지 결과를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과연 15세에 불과한 유제이양이 쟁쟁한 라이벌들의 추격을 따돌릴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제작진은 "이번 시즌 팀미션 쇼케이스는 지난 시즌과 비교하면, 유독 놀라운 무대가 많이 쏟아져서 스태프들을 깜짝 놀라게했다."는 말로 현장의 뜨거운 분위기를 전달한 상태다. 2016년 새해에 방송되는 쇼케이스 무대에서 매력과 실력을 겸비한 참가자들이 또 어떤 무대로 예상을 넘는 시너지를 만들어낼지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SBS 는 오는 3일 일요일 오후 6시10분에 공개된다.
편집국기자 wowsports08@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정연 서장훈 재회, 김구라 "인사 드려라, 맘 편해요?" 눈살 (SBS연예대상2015)
ㆍ"서정희 완전 또라이였네" 서세원 내연녀가 보낸 협박 문자 `재조명`
ㆍ지동원, 강지영 언니와 결혼…연봉 얼마 받나 보니 `대박`
ㆍ장동민♥나비, 생방송 중 깜짝 열애발표…그렇게 잡아떼더니 벌써 1년째?
ㆍ치주염, 구취 막아주는 `이것` 불티 판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