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올해를 빛낸 탤런트 황정음, 충격 발언 "화장품 한 번에 318만 원어치 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올해를 빛낸 탤런트 황정음 과거 충격 발언 (사진: 황정음 SNS)

    올해를 빛낸 탤런트 1위로 황정음이 뽑힌 가운데, 과거 황정음의 충격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다.



    황정음은 과거 방송된 SBS E! `서인영의 뷰티쇼`에 출연해 "집에 있는 화장대에 화장품이 넘쳐난다. 화장품이 너무 많아서 집에 방문하는 손님들에게 선물 하거나 한다"라며 화장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황정음은 "과거 특정 브랜드 제품을 바르면 아기 피부로 다시 태어날 수 있다는 광고를 보고 한 번에 318만 원어치 화장품을 샀다. 귀가 얇은 편인데 아까워서 버리지도 못하고 있다"라며 "실제로 화장품을 구입해 발라 보니 아기 피부는 안 됐다. 비싼 가격에 비해 효과가 실망스러웠다"라고 덧붙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황정음은 한국갤럽이 10월 29일부터 11월 21일까지 3주간에 걸쳐 설문조사한 `올해를 빛낸 탤런트` 1위에 선정돼 화제가 됐다.




    김은아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피에스타 차오루, “중국 묘족 출신..희귀템이다” (라디오스타)
    ㆍ슈가맨 김현성, 세대초월 `동안외모`…마흔 나이에 아이돌 닮은꼴?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이윤석, 한의사 아내 김수경과 `결혼 7년 만에 득남`…오랜 기다림에 `감격 두배`
    ㆍ`현정의 틈` 고현정 일기장, 담담히 적은 글 "2년 전 이혼을 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3%대 예금이 돌아왔다"…자산가들 돈 싸들고 '우르르'

      은행권과 2금융권인 저축은행이 앞다퉈 연 3%대 금리 예금 상품을 내놓으면서 ‘예테크(예금+재테크)족’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20일 금융권에 따르면 SC제일은행은 ‘e-그린세이브...

    2. 2

      주병기 공정거래위원장 "쿠팡 영업정지 가능성 열어놔"

      대규모 고객 정보를 유출한 쿠팡이 영업 정지 처분을 당할 가능성이 생겼다. 주병기 공정거래위원장은 지난 19일 오후 KBS '뉴스라인W'에 출연해 쿠팡에 대해 "영업정지 처분을 할 가능성도 열...

    3. 3

      연봉 7000만원 넘으세요?…12월 31일 지나면 '땅 치고 후회'

      내년부터 총급여 7000만원을 초과하는 고소득자는 농·수·신협, 새마을금고 예·적금에 가입했을 때 이자소득에 대해 5% 세금을 내야 한다. 기존처럼 비과세 혜택을 받기 위해선 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