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지코, `유레카` MV 첫 연기 도전 `강렬한 매력` 눈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지코, `유레카` MV 첫 연기 도전 `강렬한 매력` 눈길 (사진=세븐시즌스)

    [김민서 기자] 지코가 미니 앨범 타이틀곡 ‘유레카’ 의 뮤직비디오에서 첫 연기에 도전했다.



    지코는 이번 앨범의 더블 타이틀곡 ‘유레카’ 뮤직비디오에서 복고적인 느낌과 현대적인 느낌을 동시에 소화하며, 짧지만 강렬한 연기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피쳐링에 참여한 자이언티와 뮤직비디오에서 직접 호흡을 맞추며 코믹하면서도 스웨그 넘치는 모습을 연출해 이번 미니앨범 `갤러리`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는 상황.



    지코는 그간 뮤직비디오에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왔지만, 직접 연기 콘셉트에 도전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특히 ‘유레카’ 의 뮤직비디오 속 자이언티와 지코는 음악과 연기 콘셉트를 함께 소화하며 최강의 케미를 발산했다.



    지코의 소속사 세븐시즌스 측은 "지코가 복고적이면서도 현대적인 느낌을 구현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지코의 색다른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지코의 미니 앨범 `갤러리`에는 더블 타이틀곡 `유레카`와 `오만과 편견`을 비롯해 총 6곡이 수록돼 있으며, 7일 음원 공개 이후 음원 차트 1위를 휩쓸며 `음원 강자`로서의 저력을 발휘하고 있다.

    mi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신은경, 옷 1억원치 돈 안내고 줄행랑…매장 직원 해고당해 `충격`
    ㆍ김범수 비밀 결혼, 안문숙 배려못한 `X매너`…맹비난 쇄도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프로골퍼 이영돈, 황정음 태운 2억 애마 포르쉐 `대박`…재력 어느정도?
    ㆍ올해 주식 `대박`종목 1위 `한미사이언스`…주가상승률 806%↑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올해 10대 그룹 '인공지능' 주목

      국내 10대 그룹이 올해 신년사에서 가장 많이 언급한 단어는 '인공지능(AI)'이었다. '고객'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많은 기업들이 언급했다. 산업 지형의 급속한 재편 속에 '변...

    2. 2

      '소스만 5만 가지' 빵 터졌는데…'흑백요리사2' 뜻밖의 굴욕 [신현보의 딥데이터]

      흑백요리사가 시즌2로 돌아왔지만, 시즌1와 비교하면 관심이 다소 저조한 것으로 나타났다. 시즌2의 프로그램 화제성과 별개로 최근 외식 산업의 불황이 큰 영향을 미쳤다는 평가가 나온다. 그나마 불경기 속에서 요리 방송...

    3. 3

      새해부터 이게 웬 떡…"쏘나타 팔고 EV6 샀더니 680만원 대박" [모빌리티톡]

      내연기관차를 타다가 전기차로 바꾼 차주들은 "한 번 타보니 (내연기관차로) 못 돌아가겠다"는 반응을 보이곤 한다. 새해에는 내연기관차에서 전기차로 바꿀 경우 정부가 보조금 100만원 추가 지급하는 강수를 뒀다. 업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