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류시원 故 박용하 회상 (사진: JTBC `슈가맨`)

故 박용하가 `슈가맨`에 선정돼 화제인 가운데, 배우 류시원이 박용하에 대해 언급한 것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류시원은 지난 2010년 방송된 MBC `기분 좋은 날`에 출연해 박용하를 회상했다.



당시 류시원은 박용하에 대해 "용하라는 친구는 너무나 착한 친구고, 효자고, 베스트 친구 중에서도 제 오른팔 왼팔이라고 할 수 있는 친구 중 하나고 또 평생을 같이 갈 친구였다"라고 말문을 열어 주목을 모았다.



이어 류시원은 "마음이 너무 아팠던 건 그 친구가 친형처럼 따랐던 사람 가운데 하나였던 내가 `요즘 힘든 거 없니` 친형처럼 여러가지 이야기를 해줬어야 하는데 그 역할을 못한 것 같아서 그게 너무 미안하더라. 그게 제일 마음이 아프고"라며 후회하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가슴을 아프게 만들었다.



한편 8일 방송된 JTBC `슈가맨`의 `불멸의 슈가송` 특집에서는 故 박용하와 故 서지원을 `슈가맨`으로 선정하고 이들의 명곡을 리메이크해 부르는 시간을 가졌다.


김은아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황정음 이영돈 열애, 몸매 훤히 드러난 보라색 원피스 입고…글래머스 자태
ㆍ이영돈과 열애 황정음, ‘바다 한 가운데 요트 위 아찔한 글래머스한 매력’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이영돈과 열애 황정음, `입은거야 안 입은거야? 손으로 가렸을 뿐인데...`
ㆍ올해 주식 `대박`종목 1위 `한미사이언스`…주가상승률 806%↑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