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백화점, 주말 패딩·모피 70% 할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추위에 겨울 외투 매출↑
    백화점들이 겨울 정기세일 마지막 주말을 맞아 대규모 행사를 연다. 추워진 날씨로 외투 매출이 증가하는 등 소비가 회복세를 보이자 이를 이어가기 위해서다.

    롯데백화점은 4~6일 코트 패딩 모피 등 겨울 외출복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전 점포에서 노스페이스, 코오롱스포츠, K2, 네파 등 16개 아웃도어 브랜드를 10~30% 싸게 내놓는다. 본점에서는 ‘여성패션 모피 패딩 페스티벌’을 열고 시슬리, 에고이스트, 베네통, 진도모피 등 32개 브랜드를 60~80% 할인 판매한다. 강남점은 ‘남성정장·아우터 초특가전’을 열고 빨질레리, 갤럭시, 닥스 등 5개 브랜드를 50~70% 할인한다.

    현대백화점은 겨울상품 초특가전을 열고 코트 패딩 장갑 등 겨울용품을 70%까지 할인한다. 서울 압구정본점은 마에스트로, 갤럭시, 쟈딕앤볼테르, 벨그라비아 등 남성복 브랜드를 최대 60% 싸게 내놓는다. 서울 무역센터점은 ‘수입 캐주얼 겨울 상품전’을 연다.

    권태진 현대백화점 마케팅팀장은 “추위가 시작되면서 지난달 26일 이후 패딩 모피 등 아우터 매출이 전년 동기보다 43.1% 늘었다”고 설명했다.

    신세계백화점 서울 강남점은 ‘윈터 아우터 대전’을 연다. 빨질레리, 닥스, 마에스트로, 커스텀멜로우, 헨리코튼 등 남성 브랜드와 마쥬, 데코, 온앤온, 디젤, 아르마니진 등 여성 브랜드가 참여한다.

    강영연 기자 yykang@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얇고 가볍다"…호평받은 中 보조배터리, 한국 시장 출시

      "샤오미가 보조 배터리 명가라고 해야 되나, 원조라고 해야 되나. 거기서 만든 초슬림 보조배터리인데 가볍다. 물론 용량이 5000mAh라서 그런 것도 있지만 꽤 괜찮게 만들었다." 유튜브 구독자 약 280만...

    2. 2

      "지금 아니면 못 먹어요"…11만원 호텔케이크 10만개 팔린 비결

      롯데호텔앤리조트의 프리미엄 딸기 케이크가 11만원을 웃도는 가격에도 출시 5년 만에 10만개 이상 팔려나갔다. 딸기 디저트를 단일 상품이 아닌 '시즌 콘텐츠'로 확장한 게 먹혀들었다.11일 업계에 따르...

    3. 3

      주병기 "쿠팡 영업정지 검토…손해 전가는 약탈적 사업 행태"

      주병기 공정거래위원회 위원장은 개인정보 유출 사태와 관련 쿠팡의 영업정지를 "검토하고 있는 중"이라고 12일 말했다.주 위원장은 이날 유튜브 채널 '김어준의 겸손은힘들다 뉴스공장'에 출연해 "지금 과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