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 오늘(3일) 리패키지 앨범 발매…‘한결같은 훈훈함’
[연예팀] 그룹 신화 전진이 팬들을 위한 연말 종합선물세트를 준비했다.

12월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진의 리패키지 앨범 ‘전진 2번째 미니앨범 #리얼# 인 엘에이(JUNJIN THE 2ND MINI ALBUM #REAL# IN LA)’가 정식 발매됐다.

이번 리패키지 앨범은 오랜 시간 전진의 솔로 앨범을 기다려주고 아낌없이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된 전진표 연말 종합선물세트.

기존 미니앨범 수록곡에 신화 멤버 에릭이 지원사격해 한층 더 섹시함을 더한 ‘60세컨즈( 60Seconds)’를 비롯해 리믹스로 또 다른 매력에 빠지게 만드는 ‘와우 와우 와우(Wow Wow Wow)’, 듣는 이를 들썩이게 만드는 신곡 ‘러브 마이 라이프(Love My Life)’까지 총 6곡으로 구성돼 전진의 다채로운 음악을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전진이 LA에서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촬영한 화보집과 2016년 캘린더 등 다양하게 구성돼 팬들의 눈과 마음을 함께 사로잡는다.

한편 전진은 리패키지 앨범 발매와 더불어 2월 6일과7일 양일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전진의 2015 아시아 투어 #리얼# 인 서울 피날레(JUNJIN 2015 ASIA TOUR #REAL#IN SEOUL FINALE)’ 콘서트로 팬들과 함께할 계획이다. (사진제공: 엔피노-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내친구집’, F1 황제 미하엘 슈마허 고향 찾았다
▶ [포토] 걸스데이 민아 '마시마로 눈웃음~'
▶ ‘유자식 상팔자’ 박남정 딸 박시은 “아빠 사랑 식었다”
▶ [포토] 걸스데이 유라-민아 '미녀들의 백화점 나들이~'
▶ ‘응답하라 1988’ 류준열, 우정에서 사랑으로…‘섬세한 감정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