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이 `2015 마마` 올해의 가수 상까지 수상하며 4관왕을 차지했다.`2015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net Asian Music Awards, 이하 2015 MAMA)`가 2일 저녁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AWE)에서 개최됐다.이날 빅뱅은 `2015 마마`에서 베스트 뮤직비디오상, 월드와이드 페이버릿 상, 올해의 앨범 상, 올해의 가수상을 수상하며 4관왕을 차지했다.태양은 눈물을 흘리며 "오늘 이렇게 큰 상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가수로 데뷔한지 10년이 다 되어가는데 많은 일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변함없이 사랑해주신 팬들에게 감사드립니다. 그동안 마마를 통해서 하고싶은 무대 보여드릴 수 있어서 행복했어요"라며 소감을 전했다.이어 지드래곤은 "빅뱅은 많은 분들의 사랑과 관심 때문에 좋은 환경에서 작업할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들이 주시는 상에 걸맞는 가수가 되기 위해서 노력하겠습니다. 해를 거듭할수록 부담감도 커지는데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양현석 회장님께도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라며 수상 소감을 발표했다.`Mnet Asian Music Awards(MAMA)`는 1999년 Mnet KM 뮤직비디오 페스티벌로 시작해 약 10여 년 동안 국내에서 개최해 오다, 2009년 `MAMA`를 기점으로 연말음악시상식을 뛰어넘어 `아시아 대표 음악 축제`의 첫 출발을 알렸다.`2015 MAMA`에는 싸이 엑소 빅뱅 샤이니 아이콘 박진영 에프엑스와 2NE1 씨엘, 소녀시대 태연, 포미닛 현아, 방탄소년단 갓세븐 자이언티 몬스타엑스 산이 제시가 출연했다. 해외 아티스트로는 영국 2인조 일렉트로닉 밴드 펫샵 보이즈, 배우 주윤발, 대만 출신 가수 채의림 등이 무대를 꾸몄다.또한 고아성 유연석 공효진 유이 김강우 이광수 김소은 이기우 김소현 이상윤 박보영 이정재 박신혜 정석원 서강준 추자현 손호준 한채영 한효주 여진구 홍수아 스테파니리 등이 시상자로 참석했다.
장소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택시` 기은세, 알고보니‘놈놈놈’ 송강호 유혹女? 당시 모습이..
ㆍ원더보이즈 김태현 "김창렬 폭행 횡령 사실, 목격자 있다" (공식입장)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2015 MAMA(마마), 빛나는 시상자 ★들 `홍수아 올킬`…문희준 `입이 쩍`
ㆍ`라디오스타` 박슬기 열애, 남친도 반한 `심청이 효심`…어머니께 새차를 딱!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