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노홍철, 음주운전 자숙 1년 1개월 만에 본격 활동 재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노홍철 / 사진 = MBC
    노홍철 / 사진 = MBC
    방송인 노홍철이 tvN에서 본격적인 컴백에 들어간다.

    11월30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노홍철은 12월 말 방송 예정인 tvN ‘노홍철 길바닥 쇼’(가제)와 ‘내 방의 품격’(가제)의 진행자로 나선다.

    ‘노홍철 길바닥 쇼’는 블로그나 SNS 등에 올라온 일반인의 다양한 사연을 받아 노홍철이 직접 현장에 나가 시민들과 인터뷰를 하고 핫 플레이스를 검증하는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2004년 Mnet ‘Dr.노 KIN 길거리’로 방송계에 데뷔한 노홍철은 초심으로 돌아가 시민들의 독특한 사연을 통해 재미와 감동을 전달할 예정이다.

    기존의 TV 프로그램과 달리 온라인을 통해 콘텐츠를 선공개한 후 편집을 거쳐 TV에 편성하는 신개념 방송이다.

    또 ‘내 방의 품격’은 인테리어 초보들을 위해 자신의 집과 방을 업그레이드 해 줄 전문가들의 인테리어 팁을 토크로 풀어내는 생활밀착형 토크쇼를 지향하는 프로그램이다. 1인 가구가 늘어가고 있는 요즘 적은 비용으로 작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바꿀 수 있는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뿐만 아니라 노홍철은 새 프로그램을 통해 본격적인 방송 활동에 나서는 노홍철은 소속사를 통해 진심 어린 사과의 말을 전했다.

    그는 “불미스러운 일로 인해 많은 분들께 실망을 끼쳐드린 점에 대해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은 분들의 질타를 달게 받아들이며 거듭 반성하고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방송인이 되도록 여전히 부족한 제 자신을 다잡아 가겠습니다. 제게 과분한 사랑을 주셨고 그보다 더 큰 실망을 받았을 많은 분께 조금이나마 보답하기 위해 초심으로 돌아가 진솔한 방송인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마음 깊이 사과드립니다”고 심경을 전했다.

    한편 노홍철은 두 프로그램을 통해 12월 말 첫 방송을 목표로 출연자와 편성 일정 등을 최종 조율 중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오상욱, 日 모델 하루카 토요다와 럽스타?…또 열애설

      펜싱 국가대표 오상욱과 한일 혼혈 모델 하루카 토요다의 열애설이 재점화됐다.오상욱은 최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크리스마스 따뜻하게 보내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에는 오상욱이 한 카페의 ...

    2. 2

      "상간녀 아니죠?" 댓글 막더니, 결국 SNS 비공개 전환한 숙행

      트로트 가수 숙행(본명 한숙행)이 상간녀로 피소됐다는 의혹이 제기된 가운데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가 비공개로 전환됐다.29일 방송된 JTBC '사건반장'은 "남편과 유명 트로트 여가수가 불륜을 ...

    3. 3

      잔나비와 함께 합창하자…2026년에 맞설 용기가 생겼다 [김수영의 스테이지&]

      콘서트장에서 아티스트와 팬이 한목소리로 노래하는 '떼창'은 감정을 공유하고 그 순간을 만끽하는 최고의 행위다.그렇다면 서로의 화음에 집중하며 목소리를 쌓는 '합창'은 어떨까. 지난 27,...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