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JK 성형외과, 제5회 메디컬코리아 글로벌 헬스케어 채용상담회 참석
[라이프팀] JK 성형외과가 11월23일 코엑스에서 열린 ‘제5회 메디컬코리아 의료관광 채용상담회’에 참석해 전문 의료 관련 채용 지원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번 행사는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하 진흥원)이 외국인환자유치사업 활성화와 신규일자리 창출 및 고용증진을 위해 마련한 자리다. 또한 이번 채용상담회에는 JK 성형외과, 삼성서울병원, 고려대안암병원 등 11개 의료기관과 3개 컨설팅 유치업체 등 총 17개 외국인환자 유치사업 관련기관이 참여했다.

특히 이번 채용상담회에는 입사지원서, 면접이미지 컨설팅, 면접메이크업, 이력서 사진촬영, 취업타로 등 취업과 관련해 구직자들에게 유익한 정보와 재미를 동시에 제공하는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진행됐다.

JK 성형외과 관계자는 “이번 채용상담회는 글로벌 헬스케어 분야 전문 인재와 관련기관 간에 진행된 현장 면접으로 양질의 채용기회 장이었다”며 “오전과 오후 내내 취업 의사를 밝힌 지원자들과 진지하고 솔직한 상담을 나눴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JK 성형외과는 첨단 의료 영상장비 및 수술 장비를 통해 정확한 분석 및 진단을 하고 수술 전 ‘One-Stop 수술 전 검사’를 통해 환자의 건강상태를 꼼꼼하게 체크하고 있다.
 또한 원내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가 항시 상주하고 있으며 불가피한 응급상황 발생 가능성을 염두해 전문 CPR(응급대처)팀 구축, 응급키트 보유, 정전 시 수술을 지속할 수 있는 UPS 무정전전원공급장치, 자가통증 조절장치, CRM 모니터링 시스템 등 환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다. (사진출처: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언프리티랩스타2’, 결혼식 뷔페 먹방 포착
▶ [포토] 수지 '연애하더니 점점 예뻐지네~'
▶ 유재석, ‘내 딸 금사월’ 출연 “연기 만족스러웠다”
▶ [포토] 티아라 소연 '돋보이는 청순 미모'
▶ ‘육룡이 나르샤’ 신세경-변요한, 극적 재회 ‘눈물샘 자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