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년 만의 완전체 컴백으로 티켓 오픈 2분 만에 전석 매진 시키며 원조 아이돌의 저력을 보여준 클릭비의 서울 콘서트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콘서트는 클릭비 멤버들이 13년 만에 완전체로 결합해 진행하는 첫 콘서트로 많은 관심 속에 11월 20일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그 막을 올렸다. 티켓오픈 2분만에 전석 매진이라는 기염을 토하고, 연일 포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환영문’을 시작으로 포문을 연 콘서트는 이후, ‘하늘아’, ‘너에게’, ‘백전무패’ 등 클릭비의 히트곡들로 채워졌다. 옛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곡들과 컴백과 함께 발표하여 큰 화제를 모은 ‘REBORN’ 등의 새로운 무대까지. 다양한 레퍼토리로 구성 된 콘서트는 팬들에게 선물과도 같은 시간을 선사했다.



무대를 마친 멤버들은 긴 공백에도 불구하고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했다. 공연이 끝나자 아쉬워하는 팬들에게 “아직 대구, 부산 공연이 남았다”는 메시지와 함께 서울 공연과는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을 약속했다.



다시 돌아 온 원조 아이돌 클릭비의 13년 만의 콘서트는 12월 19일 대구 경북대학교 대강당, 12월 26일과 27일 부산 시민회관에서 공연 될 예정이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윤정 동생 장경영 측 변호인 돌연 `사임`…모녀·남매 간 논쟁의 끝은?
ㆍ‘마리텔’ 정준하, 가학논란 해명 “물풍선 내 아이디어..재밌게 찍었다”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문세윤, LG 트윈스 치어리더 출신 `미모의 아내` 눈길
ㆍSK, OCI머티리얼즈 품는다…"하이닉스 경쟁력 강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