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 신개념 맞춤형 베개를 개발, 런칭한 (주)모텍스가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100% 고객 만족 모텍스아임(Motex 1`mm) 체험관`을 열었다.



지난 2일 공식 판매되고 있는 수면베개 모텍스아임은 최적의 수면을 위한 베개의 적정한 높이로 바로 잘 때 6~8cm, 옆으로 잘 때 9~14cm인 것을 기구 원리론을 착안 입증한 제품이다.



모텍스아임은 세계 최초로 1㎜ 단위로 높낮이 조절을 할 수 있도록 개발, 어렵지 않게 사용할 수 있도록 편리성을 갖췄다.



체험관 오픈을 총괄한 모텍스 관계자는 "베개는 사람마다 신체 크기가 달라 편안함을 느끼는 높이가 다를 수밖에 없다. 이에 1mm단위로 목?뒷머리?좌우 옆머리까지 총 4부위를 각각 조정, 최적의 조건을 맞춰 이를 통한 최상의 수면의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설계됐다"며 "고객들이 구매하기 전에 더욱 신뢰?과학성을 눈으로 보여주기 위해 체험관을 열게 됐다"고 설명했다.



모텍스는 현재 공식 스토어(www.motex1mm.com)를 통해 기존 수면 베개 제품과의 차별성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제품 사진 등 자세한 설명을 통해 안내하고 있다.



한편 모텍스는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메가쇼2015 시즌2`에 소비자 만족 체험관을 열고 공신력 있는 제품으로 확실히 입증 할 예정이다. 체험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장익경기자 ikja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영화배우 김혜정 교통사고로 사망, 택시에 치여 현장서 死…
ㆍ손흥민과 열애 유소영, ‘너무 깊게 파여서…숨막히는 볼륨 아찔하네’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한국 일본] 야구 일본반응 "오타니 쇼헤이만 완벽하면 뭐해" 패배 `충격`
ㆍ인기 아이돌 잇단 입대…엔터주 영향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