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의 명문 특성화고 용인정보고등학교(교장 김정미)는 지난 11월 16일 마이크로소프트사가 진행하는 ‘2016년 Microsoft Associate Showcase School’에 전국 고등학교 최초로 선정됐다.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쇼케이스 스쿨(Showcase School)은 전 세계 학교 중 변화에 대한 비전을 지닌 학교 리더와 마이크로소프트사의 기술을 성공적으로 교육에0 활용한 최고의 학교들만을 선정하는 스쿨로서 2016년에 전 세계 학교 중 400여개의 학교만 선정하는 최고의 스쿨이다.



이번 마이크로소프트사 쇼케이스 스쿨에 선정된 용인정보고는 향후 다양한 교사 연수프로그램 운영 지원과 학생 지원 프로그램 및 학부모 연수 지원, 그리고 학교 내 디지털 환경 구축 및 활용방향에 대한 그룹 컨설팅을 지원 받을 예정이다.



용인정보고 특성화연구부장 정문영 교사는 “2016년 ‘Microsoft Associate Showcase School’에 선정됨에 따라 새로운 변화에 대응하고, 다양한 의견과 수업 사례를 전 세계의 학교들과 공유하여 학교 전체가 혁신적인 교육 환경을 만들어 미래 산업을 이끌어갈 세계적인 교육기관으로 성장할 것이다”고 말했다.


양동현기자 dhya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영화배우 김혜정 교통사고로 사망, 택시에 치여 현장서 死…
ㆍ손흥민과 열애 유소영, ‘너무 깊게 파여서…숨막히는 볼륨 아찔하네’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한국 일본] 야구 일본반응 "오타니 쇼헤이만 완벽하면 뭐해" 패배 `충격`
ㆍ인기 아이돌 잇단 입대…엔터주 영향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