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 업계의 겨울 해외여행 성수기 맞이 이벤트가 시작됐다.



신라면세점은 이달 17일부터 2016년 1월 4일까지 인터넷면세점을 비롯한 신라면세점 전 점에서 겨울 시즌오프 `레드 세일`를 실시한다. `레드 세일`은 브랜드 및 품목에 따라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신라면세점의연중 최대 할인 행사다. 해외 유명브랜드부터 럭셔리 패션, 아이웨어, 패션시계 등의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인천공항점에서는 여객터미널 내 42번 게이트 화장품·향수 본 매장 오픈을 기념해 구매고객 모두에게 기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여행용 목 베개를 증정한다. 목 베개는 고급 스웨이드 재질로 공기를 빼면 파우치에 넣을 수 있어 휴대가 간편하다.

또한, 방문객 누구에게나 화장품 및 향수 상품 15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2만원 할인쿠폰과 50개 화장품 브랜드별 사은품 쿠폰을 제공한다.



서울점에서는 대용량 화장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사이즈 업(Size up)`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기화장품 브랜드의 1,200여개 상품에 한해 대용량 품목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제품 소진 시 종료된다. 이 쿠폰으로 일부 브랜드의 대용량 제품을 구매하면 일반 제품 가격에 대용량 제품을 구매하는 `사이즈 업`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겨울 시즌, 여름 주력 상품인 선글라스를 판매하는 역시즌 행사도 눈에 띈다. `선글라스 역시즌 특가 세일`을 통해 선글라스 브랜드를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선글라스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바캉스에 필요한 비치볼, 치약칫솔세트, 손수건 등으로 구성된 여행용 파우치를 증정한다. 상기 이벤트는 모두 오는 17일부터 내년 1월 4일까지 진행되며, 각 이벤트에 해당되는 쿠폰과 사은품은 인천공항점은 안내데스크에서, 서울점은 지하 1층 기프트 데스크에서 수령할 수 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연말을 맞아 `2015 땡큐 프로젝트` 행사를 진행한다. 7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으로 2015명에게 신라멤버십 골드등급의 혜택을 부여한다. 기간은 11월 12일부터 12월 6일까지다.



또한, 올해 말까지 `신규고객 혜택릴레이` 행사를 실시한다. 기간 내 새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신규가입 시, 첫 구매 시, 재 구매 시까지 쿠폰, 적립금, 사은품 등 단계별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문정원기자 garden@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프랑스 샤를 드골 항공모함 위력 보니 `대박`…IS 반응은?
ㆍ미란다커, 속옷 탈의 자랑? `노출증 의심`…억만장자 남친 재산 `어마어마`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IS 관련자 한국에 5명 있다 `충격`…폭탄 제조까지?
ㆍ이하늬 "C컵 가슴 사이즈, 큰 편이라고 생각했는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