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SAF와 함께하는 UCC CONTEST 개최!
시청자들과 함께하는 국내 최초 방송 축제인 SBS AWARDS FESTIVAL이 12월 25일부터 31일까지 COEX에서 진행된다. SBS에서는 SAF행사 홍보를 위해 SBS 애청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2015 SAF와 함께하는 UCC CONTEST를 개최하였다.

이 공모전은 연기대상, 연예대상, 가요대전 총 세 부문으로 각기 다른 주제와 형식으로 나누어 접수를 받고 있으며 11월 25일 6시에 응모를 마감한다. 수상자는 온라인 인기투표와 전문가 심사를 거쳐 12월 말 경 발표될 예정이다.

부문별 주제를 살펴보면, ‘연기대상’에서는 SBS 드라마를 재편집한 영상이나 패러디 연기를 한 영상을, ‘연예대상’에서는 ‘런닝맨’과 ‘웃찾사’의 하이라이트 대사를 그리고 가요대전부문에서는 K-POP가수를 커버하거나 여러 곡을 편집해 만든 뮤직비디오를 접수 받고 있다.

수상자 시상내역으로는 부문통합 대상 1인에게 상금 500만원과 상장을, 최우수상 1인에게 상금 200만원과 상장을, 각 부문별 우수상 총 9명에게 상금 30만원과 상장을 수여한다. 또한 결선 진출자 30명 전원에게 SAF 페스티벌 티켓을 증정하며, 작품을 접수 하지 않아도 예선과 결선에서 진행되는 온라인 인기투표 투표자들 중 추첨을 통해 SBS 가요대전 시상식 티켓을 증정한다.

본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SAF 공식 홈페이지(http://saf.sbs.co.kr/main.jsp)와 더콘테스트(www.thecontes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