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달콤살벌 패밀리' 민아, 이민혁과 길거리 뽀뽀신 촬영…팬이 '경악'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달콤살벌패밀리' 민아
    '달콤살벌패밀리' 민아
    가수 겸 배우 이민혁과 민아가 뽀뽀신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1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새 수목드라마 '달콤살벌 패밀리' 제작발표회가 진행돼 강대선 PD, 배우 정준호, 문정희, 정웅인, 유선, 이민혁, 민아 등이 참석했다.

    이날 이민혁은 "극중 러브라인으로 나오게 됐는데 뽀뽀신은 제일 초반부에 찍었다. 길거리다보니 학생들과 팬들이 쳐다보고 있었다. 민아와 입이 닿으니까 지켜보고 있던 팬이 촬영 중인데 '헐!'이라고 소리쳤다. 나랑 눈이 마주쳤다. 그 학생이 눈에 불을켜고 민아를 째려봤다"고 뽀뽀신을 언급했다.

    이어 민아는 "그 순간 '아 맞다. 오빠가 남자 아이돌이었지. 어쩌지. 미움받는 거 아닐까' 걱정했는데 다행히도 우리 커플을 많이 예뻐해주시는 것 같아 응원을 많이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달콤살벌 패밀리'는 집밖에선 폼 나는 조직 보스지만 집안에서는 와이프 잔소리와 두 아이들 무시에 찬밥 신세인 서열 4위, 대한민국 고달픈 가장의 대표 얼굴, 두 얼굴의 남자가 가족을 지키기 위해 벌이는 처절한 사투를 ‘웃프게’ 그린 휴먼코미디로, 오는 18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한예진 한경닷컴 기자 geni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이제훈, '완벽한 슈트핏 뽐내는 김도기'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이제훈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표예진, '환한 미소가 사랑스러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표예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장혁진, '기분 좋은 미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장혁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