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비, 오늘(13일) 수험생들을 위한 ‘힐링 타임’ 개최(사진=마블팝 엔터테인먼트)



[성지혜 기자] 보컬 아이돌 그룹 하트비가 수험생들을 위해 라이브 이벤트를 개최한다.



하트비는 ‘201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해 이벤트를 마련, 오늘(13일) 오후 6시 서울 종로구 CGV 대학로점에서 ‘힐링 타임’ 음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하트비는 이번 버스킹에서 그동안 힘들었던 수험생들을 위로라도 하듯 따뜻한 가삿말이 인상적인, 두 번째 미니앨범 수록곡이자 리더 도진이 작사하고 별하가 작곡을 맡은 ‘토닥’의 라이브 무대와 지난 9일 발표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너로만든노래’ 라이브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이 밖에도 서울 도심 속 늦가을 정취에 어울리는 하트비의 노래들로 공연장을 더욱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며, 수험생들을 위한 하트비 멤버들의 서프라이즈 선물까지 준비되어 있어 더욱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이에 소속사 마블팝 엔터테인먼트 측은 “수능시험을 준비하면서 지치고 힘들었던 수험생들에게 고생했다고 격려를 전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열게 됐다”며 “하트비의 음악을 통해 잠시 쉬어갈 수 있는 따뜻한 시간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9일 네 번째 디지털 싱글 ‘#너로만든노래’를 발표한 4인조 보이그룹 하트비는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 오르는 등 ‘음원깡패’다운 저력을 발휘했다.



jhjj@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해피투게더` 야노시호 "추성훈 노팬티 생활 이해…나도 잘때 속옷 안 입어"
ㆍ카이, `성기 노출 사진` 루머에 골머리…사칭계정 추정? `강경대응`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백지연, 안타까운 고백 "치과모녀 살인사건 피해자...내 친구였다"
ㆍ장윤정 모친 "`엄마` 소리 듣고 조용히 눈 감겠다" (공식입장 전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