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라디오스타` 정준호, 전 매니저 8천만원 먹튀 이유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라디오스타` 정준호 (사진 = `라디오스타` 정준호 방송캡쳐)





    `라디오스타`에 정준호가 출연해 자신의 돈을 빼돌린 전 매니저의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11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작정하고 홍보한다 전해라` 특집으로 `달콤살벌 패밀리` 배우 정준호, 문정희, 민아(걸스데이), 민혁(비투비)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김구라는 정준호의 계좌에서 8,000만원을 빼돌려 실형을 선고 받았던 매니저를 언급했다.



    정준호는 "매니저에게 지갑을 맡겼는데 8,000만원을 갖고 도주했다. 촬영장에서 내가 연기를 하고 있는 동안 이 친구는 인터넷 게임에 빠진 것이다"고 운을 뗐다.



    정준호는 "내가 말했다시피 경조사나 그런 곳에 많이 다니니까 카드를 직접 맡겨서 `돈 좀 찾아 와라`라고 시킨 적이 있다. 근데 이 친구가 인터넷 게임에 빠져서 돈 대출을 받았고 그 쪽에서 자꾸 독촉을 하니까 `형님 돈 잠깐 빌려쓰고 빨리 채워놔야지`라는 생각으로 내 돈에 손을 댄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게 두 번, 세 번 되니까 돈이 주기적으로 빠져나가게 됐고 상황을 파악한 순간 튀어 버렸다"고 토로했다.



    정준호는 "문자로 `그럴 수 있다. 게임에 빠질 수 있으니까 와라`라고 하니까 미안해서 `평생 값을 수 있으면 월급을 타서라도 갚겠다`는 메시지가 왔다"면서 "지금 시골에서 열심히 일하면서 실제로 다달이 돈을 갚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다시 매니저로 품는 것은 어떻냐"고 묻자 정준호는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태임 교통사고, ‘훤히 비치는 검은 시스루 덕분에 뽀얀 속살이 적나라게...’
    ㆍ에이즈 감염 할리우드 톱스타는 누구?…여배우들 `충격`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하리수, 재벌 3세와 무슨사이? 미키정 질투하겠네
    ㆍ지진경 첼리스트, 수년간 우울증 앓아…40m 절벽서 추락사 `충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산업연구원장 "내년 1.9% 성장 예상…대미 통상·부동산 리스크 변수"

      권남훈 산업연구원장(사진)은 31일 내년 한국 경제에 대해 “내년 한국 경제가 회복과 불확실성이 공존하는 전환기에 서 있다”고 진단하며 글로벌 교역 둔화와 대미 통상 리스크, 건설·...

    2. 2

      넥센타이어, 34년 연속 무분규…노사문화대상 대통령상 수상

      넥센타이어는 2025년 ‘노사문화대상’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했다고 31일 밝혔다.노사문화대상은 1996년부터 고용노동부가 상생과 협력의 노사문화를 모범적으로 실천한 기업에 수여하는 국내 노사관계 ...

    3. 3

      月 민원 10건 넘는 쇼핑몰, '민원다발 몰'로 실명 공개된다

      앞으로 소비자 피해 민원이 한 달 간 10건 이상 접수된 온라인 쇼핑몰은 상호와 도메인이 공개된다.공정거래위원회는 소비자 피해가 반복적으로 발생하는 이른바 ‘민원다발 온라인 쇼핑몰’을 공개하는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