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박상민, 전 아내에 ‘상습폭행’ 고소 왜 당했나…이혼소송 결과 주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박상민, 전 아내에 ‘상습폭행’ 고소 왜 당했나…이혼소송 결과 주목



    배우 박상민이 방송에 출연해 이혼을 언급하면서 그의 이혼소송 과정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박상민은 지난 10일 방송된 EBS ‘리얼극장’을 통해 이혼소송 이후 처음으로 전 아내와의 불화를 털어놨다.



    이날 방송에서 박상민은 “간병인 아주머니가 ‘상민씨 부인을 내가 한 번도 못 봤어요’라고 하더라. 세 달 동안 아내가 한 번도 안 간 것이다. 그 과정에서 다툼이 있었다”고 고백했다.



    이어 “어머니 병원을 옮기면서도 또 다툼이 있었다”며 “아내는 어머니가 병원을 옮기는 것을 알면서도 깜빡하고 나에게 말하지 않았다”고 이혼한 전처와이 다툼을 전했다.





    이 과정에서 박상민은 아내와의 싸움을 설명하던 중 뺨을 때리는 듯한 제스처를 취하기도 했다.



    그러면서 그는 “아내와의 이혼은 어머니 때문이 아니다”라며 “(전 아내는) 애초에 나와 살 마음이 없었다”고 주장했다.



    한편 박상민은 지난 2007년 11월 한모씨와 결혼했지만 성격차이, 식당 운영 등의 문제로 불화를 겪어오다 2010년 3월 서울가정법원에 이혼서류를 접수했다. 특히 한씨는 파경 사실이 언론에 보도된 다음날 상습폭행 혐의로 박상민을 고소해 파문이 일었다.



    법원은 1심에서 한씨의 주장에 신빙성이 부족하고 일부는 폭행으로 보기 어렵다며 박상민의 무죄를 판결했고, 2심은 원고의 주장을 일부 인정해 벌금 20만원을 선고한 바 있다. 이후 두 사람은 `재산을 박상민 85%, 한씨 15% 비율로 분할하라`는 확정 판결을 받아들여 2014년 법정싸움의 종지부를 찍었다.



    박상민, 전 아내에 ‘상습폭행’ 고소 왜 당했나…이혼소송 결과 주목


    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혜화역 4호선 고장 벌써 몇 번째? "산소부족, 탈출하고 싶다" 불만 폭주
    ㆍ변리사 어마어마한 연봉 대체 얼마?…9년째 전문직 1위 `대박`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크리스탈 제시카, ‘갑자기 치마를 확 벗어 던지더니..몸매가 적나라게’
    ㆍ장윤정 母 "모텔서 토한거 치우며 대학보냈더니…딸X 등골 빼먹은 엄마 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아마존, 월마트 제치고 年매출 첫 세계 1위

      아마존이 전통 유통업의 강자 월마트를 제치고 연간 매출 세계 1위 기업이 됐다. 제프 베이조스 아마존 창업자가 1994년 온라인 서점 사업을 시작한 지 32년 만이다. 다만 월마트가 신사업을 빠르게 확장하고 있어 내...

    2. 2

      "화면 안꺼지게 해줘"…똑똑해진 빅스비

      삼성전자의 인공지능(AI) 음성비서 ‘빅스비’가 자연어를 기반으로 작동된다. “휴대전화를 보고 있는 동안 화면이 꺼지지 않게 해줘”라고 하면, 빅스비가 ‘사용 중...

    3. 3

      다음 카드는 보유세…'장기특별공제·공시가격' 손본다

      정부가 다주택자에 대한 양도소득세 중과 조치에 이어 부동산 보유세·거래세 개편 카드를 유력하게 검토하고 있다. 주택을 팔 때 양도세를 감면해주는 장기보유특별공제는 보유 기간보다 실거주 기간 중심으로 제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