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은행장 권선주)은 IBK기업카드를 보유한 기업 임직원들을 위한 웹사이트 `IBK bizpresso`(www.ibkbizpresso.com)를 11일 오픈했다고 밝혔습니다.



IBK기업카드를 발급받은 기업의 임직원들은 웹사이트에 가입해 카드경비관리와 부가세 신고자료 생성, 사내 소통공간 제공 등 다양한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사내 인트라넷이 없는 기업의 경우 `IBK bizpresso`에서 제공하는 업무용 메신저, 업무일정 공유, 게시판 등을 기업 내 소통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IBK bizpresso는 중소기업의 업무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개발한 웹사이트로 중소기업 직원들의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날 IBK기업은행은 업계에서 처음으로 기업카드 잔여한도를 스마트폰으로 확인할 수 있는 `IBK법인카드` 앱도 출시했습니다.



그동안 법인카드 잔여한도를 확인하려면 고객센터에 전화해 카드번호 등 정보를 입력해야 했지만 앞으로는 앱을 통해 잔여한도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원우기자 bkju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혜화역 4호선 고장 벌써 몇 번째? "산소부족, 탈출하고 싶다" 불만 폭주
ㆍ변리사 어마어마한 연봉 대체 얼마?…9년째 전문직 1위 `대박`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크리스탈 제시카, ‘갑자기 치마를 확 벗어 던지더니..몸매가 적나라게’
ㆍ장윤정 母 "모텔서 토한거 치우며 대학보냈더니…딸X 등골 빼먹은 엄마 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