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이 필리핀에서 뜨거운 인기를 실감했다.



지난 31일 틴탑은 필리핀 마닐라에서 KPOP FEST WITH TEEN TOP (케이팝 페스트 위드 틴탑)을 개최하고 틴탑만의 차별화된 음악과 퍼포먼스 그리고 다채로운 무대 연출이 어우러진 완성도 높은 무대로 한류팬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



이날 틴탑은 ‘장난아냐’, ‘긴 생머리그녀’, ‘향수 뿌리지마’ 등 틴탑의 히트곡뿐만 아니라 지난 6월 발표한 ‘아침부터 아침까지’와 ‘HOT LIKE FIRE’ 등 필리핀에서는 처음 선 보이는 곡들로 다채로운 무대를 꾸며 필리핀 한류팬들을 열광시켰다.



아울러 틴탑은 31일 할로윈 데이를 맞아 팬들을 위해 특별한 게임과 무대를 준비, 게임에서 진 멤버가 할로윈 분장을 하는 코너를 마련했다. 이날 무대에서 코믹한 드라큘라로 변신한 틴탑 창조는 드라큘라를 상징하는 망토와 코믹한 선글라스를 함께 착용해 한류팬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틴탑은 공연이 끝난 뒤 무대 위에서 한류팬들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필리핀 현지 팬들에게 감사를 표현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드라큘라로 분장한 창조가 호박봉을 들고 코믹한 분위기를 풍기는 반면 다른 틴탑 멤버들은 진지한 표정을 짓고 있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필리핀 공연의 열기와 재미를 느끼게 했다.



한편 틴탑은 오는 5일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개최되는 KPOP NIGHT IN DUBAI WITH TEEN TOP (케이팝 나이트 인 두바이 위드 틴탑)에 출연하며 한류의 기상을 높였다.




와우스타 캐서린(katherine)기자 wowstar2@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혜화역 4호선 고장 벌써 몇 번째? "산소부족, 탈출하고 싶다" 불만 폭주
ㆍ변리사 어마어마한 연봉 대체 얼마?…9년째 전문직 1위 `대박`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크리스탈 제시카, ‘갑자기 치마를 확 벗어 던지더니..몸매가 적나라게’
ㆍ장윤정 母 "모텔서 토한거 치우며 대학보냈더니…딸X 등골 빼먹은 엄마 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