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의 혁신 가전제품이 미국 최대 일간지 USA투데이가 운영하는 IT 전문매체 리뷰드닷컴(Reviewed.com)이 발표한 최고 제품에 대거 뽑혔다.

10일 LG전자에 따르면 올해 리뷰드닷컴은 올레드 TV, 드럼세탁기, 가스 오븐레인지 등 LG전자 제품 7개를 최고 제품으로 선정했다.

OLED TV(모델명 65EF9500)는 `올해 최고 TV`와 `최고 4K TV`로 2관왕을 차지했다.

울트라 OLED TV로는 처음 평면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부품과 회로의 부피를 줄여 아트 슬림 디자인을 구현했다.

어두운 부분은 더 어둡게, 밝은 부분은 더 밝게 표현하는 HDR(high dynamic range) 기술이 적용됐다.

LG전자 드럼세탁기는 `올해 최고 세탁기(모델명 WM8000HVA)`와 `최고 가치의 드럼세탁기(모델명 WM3575CV)`로 선정됐다.

강력한 물줄기를 옷감에 직접 분사해 세탁시간을 줄여주는 터보워시 기능을 갖췄다. 고효율 제품에 주는 에너지스타 인증도 받았다.

가스 오븐레인지(모델명 LRG4115ST)도 최고 가스레인지로 선정됐다.

LG전자는 이밖에 최고 스마트 TV 플랫폼(웹 OS 2.0), 최고 마감재의 가전제품(블랙 스테인리스 스틸)에도 선정됐다.

조주완 LG전자 미국법인장은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제품으로 미국 가전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리텔 이말년, 처참했던 연봉이 `억대`로 수직상승?…
ㆍ자전거 출근중 교통사고, `업무상 재해` 아냐…자전거를 택한 죄?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유승민 부친상서 볼 수 없던 `靑 근조화환`…미운털 의혹에 해명은?
ㆍ박준우 사과문, SNS 댓글에 `욱`해서 그만…"닥치세요 씨X"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