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그녀는 예뻤다’ 황정음, 사랑 받는 여자의 정석 ‘눈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녀는 예뻤다’의 황정음이 사랑 받는 여자의 정석으로 눈길을 끌었다.



    9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황정음이 MBC ‘그녀는 예뻤다’에서 알콩달콩한 연애로 시청자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다. 첫사랑인 박서준과 풋풋한 연애를 시작하면서 연애세포를 자극하는 모습을 보인 것이다”고 전했다.



    ‘그녀는 예뻤다’에서 김혜진(황정음 분)은 첫사랑 지성준(박서준 분)과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며 설레는 연애를 시작했다. 특히, 비밀연애를 하는 사내커플이지만 혜진은 일하면서 `사랑하는 여자`의 모습을 숨기지 못하며 안방극장을 핑크 빛으로 물들였다.



    또한, 모스트가 폐간될 위기를 걱정하는 성준에게 따뜻한 위로와 격려로 응원하는가 하면, 주말까지 일하는 그를 위해 직접 도시락을 준비해 가져다주는 등 힘이 돼주었다. 이어, 사랑뿐 아니라 서로의 일을 위해 미래를 약속하며, 먼저 프로포즈하는 등 진취적인 신여성의 매력을 뽐냈다.



    이처럼, 황정음은 이제 막 연애를 시작한 혜진의 사랑스럽고 설레는 마음을 온몸으로 표현하며 보는 이들의 연애세포를 자극했다. 이에, 온라인에서 ‘사랑 받는 여자의 정석’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해피엔딩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것.



    이에 누리꾼들은 “황정음, 그녀를 사랑할 수밖에 없는 이유!”, “황정음, 연애하는 건 두 사람인데 왜 제 광대가 폭발하는 거죠? 부럽다!”, “황정음, 알콩달콩한 모습 많이 기다린 만큼, 달달해서 대리만족 중!”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황정음이 사랑 받는 여자의 정석을 선보인 가운데, MBC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는 오는 11일 16회를 끝으로 종영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한그루, 결혼식 공개…훈남 남편 재벌집 아들? 외모 `입이 쩍`
    ㆍ`마리텔` 서유리, 성형 전 이말년이 그린 초상화 닮았다?…`열파참` 흑역사 시절 `헉`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리을설 폐암으로 사망, 장의위 명단에 최룡해 제외…설마?
    ㆍ`런닝맨` 김창근, 알고보니 게임업계 큰손…재산만 280억 `대박`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트럼프의 관세전쟁…美가 누리던 기축통화국 이점 훼손"

      이날 미국 필라델피아에서 사흘 일정으로 시작한 2026 미국경제학회(AEA) 연차총회에 참석한 경제학자들의 화두는 ‘트럼프(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였다. 트럼프 대통령의 각종 정책을 들여다...

    2. 2

      보수·진보정권 따라 폐지·부활 '도돌이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제도는 진보 정권의 ‘트레이드마크’다. 노무현 정부 때인 2004년 처음 도입된 이후 보수 정부가 유예·폐지를, 진보 정부가 부활·강화하는 양상...

    3. 3

      AI가전 '한·중 대첩', 젠슨 황·리사 수 출격…양자 현실화도 눈길

      인공지능(AI)은 최근 몇 년간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인 CES를 관통하는 주제였다. 올해도 그렇다. 과거와 달라진 점은 로봇 등 각종 물리적 기기에 AI를 담은 피지컬 AI가 주인공이 됐다는 것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