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예뻤다’ 박서준이 직접부른 OST ‘먼길’ 공개…지부편앓이 어디까지



배우 박서준이 직접 부른 OST의 음원이 공개된다.

지난 5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15회에는 박서준이 직접 부른 성준 테마곡 ‘먼길’이 깜짝 공개돼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그녀는 예뻤다’의 여섯 번째 OST ‘먼 길’은 지난 15회 방송 중 박서준-황정음의 놀이터 장면과 헤이리 배웅씬에 삽입되며 극에 애틋한 분위기를 한층 높였다. 동시에 박서준의 다정하고 부드러운 음성이 극중 황정음을 향한 사랑을 담백하게 대변해내며 여심을 뒤흔들었다.

‘먼 길’은 이현도가 이끄는 프로듀싱 유닛 Team Document가 프로듀싱한 발라드곡으로 드라마의 후반부, 남자 주인공인 박서준의 상황과 심리를 함축적으로 표현해낸 가사와 그에 어울리는 따뜻한 어쿠스틱 사운드로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극대화 시키고 있다.

특히 박서준은 전작인 킬미힐미, 마녀의 연애의 OST에 참여하며 노래 실력을 선보인 적이 있어 드라마 초반부터 팬들의 OST 참여에 대한 기대가 컸다.

각종 SNS와 인터넷 커뮤니티에서는 “새로운 OST 목소리 지부편 아닌가요? 드디어 불렀구나 좋다 좋아!”, “목소리가 꿀이에요 꿀! 음원은 언제 나오나요?”, “이래서 내가 지부편않이에서 헤어나올 수가 없음. 지부편은 사랑입니다”, “음원 나오면 1등으로 다운받겠음!” 등의 반응을 전하며 정식 음원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최종회 1회만을 남겨두고 있는 ‘그녀는 예뻤다’의 6번째 OST ‘먼길’은 6일(오늘) 정오 공개된다.



‘그녀는 예뻤다’ 박서준이 직접부른 OST ‘먼길’ 공개…지부편앓이 어디까지


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경실 남편, 30대 여성 상의 벗기고 치마 속으로…성추행 피해자 증언 `경악`
ㆍ`브아걸` 나르샤, 19금 코르셋 `헉`…숨막히는 볼륨감 `대박`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김병지 아들에 안 맞은 아이 없다" 전치 2주 학교 폭력 당해 `충격`
ㆍ[오!정말?] 사람에게 암 옮기는 기생충 첫 발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