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사의 신-객주 2015’ 한채아, 이덕화 앞 속적삼 춤사위…‘꽃채아 등극’
[연예팀] ‘장사의 신-객주 2015’ 한채아가 속적삼 춤사위를 선보였다.

11월5일 방송될 KBS2 수목드라마 ‘장사의 신-객주 2015’(극본 정성희 이한호, 연출 김종선) 13회에서는 한채아(조소사 역)가 이덕화(신석주 역)와의 두 번째 합방을 앞두고 매혹적인 춤사위를 선보이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속 이덕화는 얇은 속적삼을 입고 춤을 추는 한채아의 고혹적인 모습에 넋이 나가 술잔까지 엎지르고 만다. 이어 한채아를 애틋하게 안고 있는 이덕화의 모습이 공개되면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지난 12회에서 한채아와 이덕화의 첫 번째 합방이 불발됐던 만큼 두 번째 합방의 결과는 과연 어떻게 될지 그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제작사 측은 “한채아의 유혹적인 춤사위를 통해 조소사를 향한 신석주의 마음이 더욱 깊어지게 될 것”이라며 “이로 인해 장혁, 한 채아, 이덕화의 3각 관계 역시 더욱 흥미진진하게 전개될 전망”이라고 전했다.

한편 ‘장사의 신-객주 2015’ 13회는 오늘(5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SM C&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이홍기, 데뷔 9년 만에 솔로 컴백…‘기대만발’
▶ [포토] 김연아 '상큼한 원피스'
▶ ‘발칙하게 고고’ 채수빈, 18살 소녀의 버거운 현실…‘울컥’
▶ [포토] 복면가왕 마법사 은가은 '하이포 쇼케이스 왔어요~'
▶ ‘장사의 신-객주 2015’ 이덕화-한채아, 40년 나이차 부부 첫날밤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