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매년 수능이 끝나고 나면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가 쏟아져 나온다. 놀이공원, 레스토랑, 전자기기 등 다양한 업체에서 이벤트를 선보이면 성형외과 또한 예외는 아니다.



뿐만 아니라 과거와 달리 외모 가꾸기에 대한 욕구가 늘어난 수험생들의 코성형 등 성형수술에 대한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이는 수험생들이 그 동안 수능 시험 등 대입 준비로 미뤘던 외모 관리 등 미용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기 때문이다.



연세플러스성형외과 이성준 원장은 “이맘쯤이면 수험생들 성형수술 문의가 급증한다. 특히 성형수술 중 보편적인 코성형에 대한 문의가 많으며 코는 얼굴 중앙에 있어 균형과 조화를 이루는 근간이 되기 때문에 많이들 선호한다”고 전했다.



그러나 코성형이 보편화 되어 있다고는 하나, 성형수술 중 까다로운 영역으로 무분별한 수험생 코성형 이벤트 등 무작정 찾아가 코성형을 진행하기는 것을 위험하다. 코성형은 얼굴 한 중앙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다른 이목구비와의 조화를 생각해야 하며, 잘못된 시술을 받게 되면 재수술의 위험이 커지게 된다. 이에 수험생들은 어떤 코성형 시술이 본인에게 가장 좋을지 알아본 후 꼼꼼한 상담을 거쳐 신중히 결정해야 한다.





특히 코성형은 얼굴 중앙에 위치해 얼굴의 중심을 잡아주는 코를 수술하는 것으로 많은 이들이 코성형외과 유명한 곳을 알아본다. 코성형외과 유명한 곳으로 알려진 연세플러스성형외과에 따르면 코성형은 얼굴의 크기, 다른 이목구비와의 조화를 생각해 그게 맞는 비율과 높이, 각도 등을 꼼꼼하게 따져봐야 부작용 및 재수술이 없는 맞춤코성형이 가능하다고 전한다.



연세플러스성형외과 이성준 원장은 " 코성형은 개인의 얼굴형과 이목구비의 위치 등을 고려한 개인 맞춤형코성형을 시행할 수 있는 코성형외과 유명한곳을 알아보는 것이 중요하다“며 ”맞춤코성형을 통한 코의 변화는 전체적인 이미지에 큰 영향을 주기 때문에 낮은코, 매부리코, 뭉툭코 등 콤플렉스를 극복하면서 코의 모양까지 교정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특히 코성형 후 얼굴 측면에서 아름다운 라인을 찾기 위해 코만 예쁜 얼굴이 아닌, 코로 인해 더욱 빛나는 얼굴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봉긋한 이마에서 시작한 부드러운 라인이 코끝까지 이어져 매력적인 라인을 완성하며 얼굴전체에 어우러지는 샤프라인 코성형이 인기를 얻고 있다.



연세플러스성형외과에서 시행하는 샤프라인 코성형의 경우, 개인의 얼굴에 따라 어울리는 코의 각도, 선과 비율(이하 각.선.비)에 맞춰 수술할 수 있는 맞춤코성형이 특징이다.



연세플러스성형외과 이성준 원장은 “코성형으로 유명한 성형외과 중 믿을 수 있는 병원과 의사를 찾았다면, 그 뒤 담당의사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자신의 코에 맞는 수술 방법이 어떤 것인지 의논하고 자연스러운 코 모양을 만들 수 있다”고 덧붙였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유재석 소송 패소, 돈도 못받고 일한 프로그램이 `수두룩`…왜 이런일이?
ㆍ교과서 국정화 반대, `김제동 1인 시위-이승환 무료공연`…정치 딱지 붙나?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아이유 무단 샘플링 의혹, ‘빨간 민소매에 짧은 치마 입고 19禁 댄스폭발’
ㆍ`정보유출` 한미약품 주식, 415개 펀드가 편입해 고수익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