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계상 ‘삼시세끼 어촌편2’ 마지막 게스트 출격…짐가방 들고 만재도行

배우 윤계상이 tvN 리얼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 어촌편2> 마지막 게스트로 합류한다,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는 3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재도로 떠나는 윤계상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윤계상은 홀로 KTX에 올라 창밖을 보고 있는가 하면, 만재도행 여객선에 오르기 위해 짐가방을 끌고 입구에 들어서고 있다. 리얼 예능 프로그램인만큼 헤어메이크업도 받지 않은 수수한 차림의 그는 방송에서 보여줄 솔직 털털한 모습에 궁금증을 더했다.

윤계상은 이날 오전 목포서 만재도행 배에 탑승. 앞서 출발한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과 2박 3일간 함께 지내며 <삼시세끼 어촌편2> 시즌 마지막 촬영을 같이 꾸릴 예정이다. 윤계상의 리얼 예능 출연은 2001년 MBC <목표달성 토요일>의 `god의 육아일기` 이후 처음으로 시청자들의 기대가 더해지고 있는 상황, 그간 작품을 통해 진중한 모습을 선보여온 윤계상이 리얼 예능에서 어떤 모습을 보일지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윤계상은 세 사람과 모두 이미 작품을 통해 만난 사이로 네 사람의 인연에도 눈길이 모아지고 있다. 차승원과는 MBC 드라마 <최고의 사랑>의 연적으로 만났고, 유해진과는 올해 개봉한 영화 <소수의견>서 찰진 브로맨스 호흡을 맞췄다. 손호준과는 드라마 <태양은 가득히>를 통해 인연을 맺었다.

윤계상의 합류로 시즌 마지막 편에 더욱 기대를 더하고 있는 <삼시세끼 어촌편2>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45분에 방송된다.



윤계상 ‘삼시세끼 어촌편2’ 마지막 게스트 출격…짐가방 들고 만재도行


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칠성파 행동대장 결혼식, 손지창·김민종 참석…"이름 밝히지 말랬는데"
ㆍ송종국-박잎선 이혼, 기자曰 "재산분할 보면 이혼사유 알아"…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소송 유재석, 20년 전 어머니 카드로 구입한 양복...`눈길`
ㆍSNS 논란 장성우 고소 박기량, "명함 주면서 병원 와달라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