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슬가, 복면가왕 불독녀, 복면가왕 현승희, 오마이걸 현승희



복면가왕 불독녀 박슬기와 복면가왕 현승희가 꿈을 이뤘다.



복면가왕 불독녀 박슬기와 현승희는 1일 등장했다. MBC `일밤-복면가왕`에서 박슬기는 `복면가왕 불독녀`로 도전장을 던졌다. 현승희는 복면가왕 텔레비전으로 등장했다.



복면가왕 불독녀 박슬기는 복면가왕 여신상과 맞붙었다. 서문탁의 `사미인곡`을 열창했으나, 복면가왕 불독녀 박슬기의 패배였다. 복면가왕 불독녀 박슬기는 "이루지 못했던 꿈이 가수다. 진짜 오늘 `복면가왕` 녹화는 남달랐다. 꿈을 이룬 것 같다"고 소감을 터렁놨다.



복면가왕 박슬기 노래에 김현철은 "왜 음반 안냈느냐"고 아쉬워했다. 김윤석은 `복면가왕 박슬기`에게 "나와 김새롬, 박슬기 모두 `섹션TV` 리포터 출신이다. 리포터는 주인공 찾아가서 띄워주는 역할만 하는데 오늘은 본인이 주인공이었다. 박수 받는 시간을 갖는 것 같아서 괜히 내가 뿌듯하다"고 전했다.



복면가왕 박슬기 역시 "우리 다 리포터 출신인데 나보다는 상대방을 빛나게 해주는 사람들이라는 말에 울컥했다. 정말 울뻔했다. 어느정도 내 노래에 박수를 쳐줬고, 기분이 진짜 남달랐다. 꿈을 이룬 것 같았다"고 기뻐했다.



한편 `복면가왕` 현승희는 오마이걸의 보컬로, KBS 1TV `전국노래자랑`과 SBS `스타킹`, 엠넷 `슈퍼스타K2`에 출연한 바 있다. `전국노래자랑` 이후 9년 만에 아이돌로 데뷔했다.


이소연기자 bhnewsenter@gmail.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먹거리X파일` 두부마을은 어디? 국산·유기농 다 거짓말…충격 실태 `헉`
ㆍ`문제적 남자` 윤소희, 성형했나? 과거 누군지 몰라보겠네 `깜짝`
ㆍ"영어", 하루 30분으로 미국인되는법!
ㆍ‘복면가왕’ 불독녀 박슬기, 즐거운 출연소감 “오늘은 내가 주인공”
ㆍ런닝맨 고우리, 화보 속 몸매 완벽 섹시미 `눈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