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승희, 드라마 속 연기 모습 `호평`



현승희



현승희의 모습이 시선을 모았다.



그룹 오마이걸 현승희가 웹드라마 연기 첫 도전을 통해 진정성 있는 연기로 호평을 얻었다.



지난 7월 공개된 웹드라마 ‘로스:타임:라이프’에서 현승희는 여주인공 현승희 역으로 분해 연기를 펼쳤다. 데뷔 후 첫 연기 도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안정된 연기력으로 섬세한 감정선을 그려내며 꿈을 향해 도전하는 청춘의 풋풋한 모습부터 애절한 감정 연기까지 폭넓은 연기를 선보였다.



웹드라마 ‘로스:타임:라이프’는 2008년 일본에서 방송된 드라마를 원작으로 죽음을 맞이한 사람들에게 갑자기 축구심판들이 등장하여 지금까지 인생 중 쓸데없이 보낸 시간만큼 로스 타임을 받고 생애 마지막 시간을 보내게 된다는 내용의 옴니버스 드라마다.



현승희가 맡은 역할은 가수라는 꿈을 위해 할아버지의 반대에도 고등학교를 자퇴하고 기획사에 들어간 아이돌 연습생. 데뷔 음반 녹음까지 마친 상태에서 얼굴이 못생겼다는 이유로 다른 연습생에게 빼앗기는 수모를 겪음에도 꿈을 포기하지 않고 도전하는 꿋꿋한 캔디같은 캐릭터다.



현승희는 데뷔 이전 2007년 SBS 예능프로그램 ‘스타킹’과 2010년 Mnet 오디션프로그램 ‘슈퍼스타K2’에서 천재소녀로 불리며 남다른 춤, 노래 실력을 뽐내 화제가 된 바 있다. 이후 꾸준히 실력을 키워서 신예 걸그룹 오마이걸로 데뷔. 뛰어난 라이브 실력과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인기를 모았다.



한편, 현승희는 `복면가왕`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방송캡처)
와우스타 와우스타 이슈팀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100만달러 우승 페이커 조은정과 함께 다정한 셀카
ㆍ미스코리아 출신 연예인 남편은 누구? 20대 여성에 향정신성 약 먹여 성폭행 `충격`
ㆍ"영어", 하루 30분으로 미국인되는법!
ㆍ`브래드 피트와 불륜설` 시에나 밀러, 남성편력 유명하더니 결국…
ㆍ러시아 여객기 추락, IS 주장 영상 공개?‥ 탑승자 224명 전원 사망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