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언프리티랩스타' 예지, "내 안의 뭔가 끄집어낸 느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방송화면/예지
    사진=방송화면/예지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예지가 기사회생했다.

    지난 30일 방송된 Mnet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에서는 팀워크 배틀 미션이 진행됐다.

    이날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팀워크 배틀 미션에서는 3명이 탈락하는 것이 규칙이었다. 엑시, 캐스퍼의 탈락 후, 배틀에서 4위를 차지한 팀의 멤버 수아와 예지가 다시 탈락자를 가리는 미션을 벌였다.

    그동안 강력한 우승후보로 점쳐졌던 예지는 수아 앞에서 무릎을 꿇고 말았다. 예지는 “이 프로그램은 제 안의 뭔가를 자꾸 끄집어내주는 프로그램이었다”며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탈락 소감을 밝혔다.

    이어 예지는 “정말 많이 얻어가고 많이 배워간다”며, “모든 멤버들이 잘했으면 좋겠다”라고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멤버들을 향한 응원도 잊지 않았다.

    하지만 이후 반전 결과가 공개됐다. 패자부활전에서 예지가 관객투표 1위를 차지하며 부활한 것. 이에 예지는 트루디와 파이널 미션 빅매치를 벌이게 돼 기대감을 자아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변요한, 새해 떡국 사진에 '술렁'…숟가락에 비친 모습 보니

      배우 변요한이 새해를 맞아 올린 떡국 사진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식탁에 놓인 숟가락에 비친 남녀 실루엣을 토대로 그가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는 티파니 영과 새해 첫날을 함께 맞이한 게 아니냐는 추측이...

    2. 2

      역시 '아바타'였나…

      영화 '아바타: 불과 재'가 개봉 17일 만에 500만 관객을 돌파하며 또 한 번 흥행 이정표를 세웠다. 2025년 연말 극장가를 뜨겁게 달군 데 이어, 2026년 새해 극장가의 문을 여는 대표 흥행작...

    3. 3

      고현정, 'SBS 연기대상' 불참 속…"후진 일도 많았다" 의미심장 글

      배우 고현정이 2026년 신년을 맞기에 앞서 2025년을 돌아보면서 의미심장한 표현을 해 주목받고 있다.고현정은 1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1995년 난 일본에 살았다"면서 "'롱 배케이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