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내 딸, 금사월’ 강래연, 빙그래연 등극…촬영장 공식 미소천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MBC 주말특별기획 ‘내 딸, 금사월’ 강래연의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화제다.



    극중 까칠한 재벌녀로 등장하는 것과는 달리 실제로는 촬영장 공식 미소천사 `빙그래연`으로 불리고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는 것.



    이번 사진은 강래연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를 통해 공개된 것으로, `내 딸, 금사월`의 촬영장을 배경으로 연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강래연의 모습이 담겨있어 이목이 집중된다. 사진 속 강래연은 특유의 반달 눈웃음과 시원한 입매를 과시, 보는 이들로 하여금 절로 미소 짓게 하고 있는 것.



    또한 강래연은 밤낮없이 진행되는 촬영에도 언제 어디서나 유쾌한 매력으로 스탭과 배우들에게 해피 바이러스를 전파하며 현장 분위기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는 후문이 전해져 더욱 훈훈함을 더한다.



    이렇게 보기만 해도 기분 좋은 행복감을 선사하고 있는 강래연에게 네티즌들은 "강래연 웃는 거 되게 예쁘다! 유쾌한 모습이 있네", "우와 찔래다 찔래! 나 찔래 진짜 좋아하는데ㅋㅋ 실제로는 인간 비타민인가 봄", "화장이나 의상이나 눈에 확 튀는데도 잘 어울리네! 예쁘다", "강래연씨 덕분에 `내 딸, 금사월`이 더 재밌어요! 오늘 밤도 본방사수 예정임" 등 다양한 의견을 보내오고 있다.



    강래연은 이번 작품에서 까칠함, 엉뚱함, 능청스러움 등 다양한 매력을 지닌 재벌녀 강찔래로 등장, 극의 재미를 한층 더하며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강래연이 열연중인 MBC 주말특별기획 ‘내 딸, 금사월’ 17회는 31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응답하라 1988 혜리, ‘입술 쭈삣…꼰 다리 사이로 드러난 뽀얀 속살’
    ㆍ벌금 700만원 판사, 유흥업소서 여후배 더듬 “피해자와 합의..잘못 뉘우쳐”
    ㆍ"영어", 하루 30분으로 미국인되는법!
    ㆍ빈지노, 황승언과 침대 위 밀착 화보 ‘여자친구 질투하겠네’
    ㆍ사임당 이영애 송승헌, 집값이 무려 100억? "집에 소파도 없어" 믿기지 않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포스코퓨처엠, 리튬값 폭락에…실제 GM 공급액 20%에 그쳐

      전기차 수요 둔화에 포스코퓨처엠이 미국 제너럴모터스(GM)에 납품한 물량이 당초 계약액의 20% 수준에도 미치지 못한 것으로 나타났다.포스코퓨처엠은 GM에 납품한 양극재 공급 규모가 계약 당시 13조7696억원에서 ...

    2. 2

      경기 둔화 비웃는 구릿값…'슈퍼 랠리' 지속

      산업 전반에 사용되는 광물인 구리의 연간 가격 상승률이 16년 만에 최대 폭을 기록했다. 블룸버그통신은 31일(현지시간) "구리가 연일 사상 최고가를 경신하며 런던금속거래소에서 연간 40% 넘는 상승률을 기...

    3. 3

      정은경 "연금개혁 적극 추진…저출산위는 인구 컨트롤타워로"

      정은경 보건복지부 장관(사진)이 2026년 신년사에서 “연금개혁을 적극 추진하겠다”며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는 인구 컨트롤타워로 개편하겠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