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가을 결혼시즌, 허니문 박람회 눈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결혼과 신혼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허니문 박람회가 주목을 끌고 있다.



    혼수준비부터 신혼여행까지 결혼관한 모든 정보를 제공하는 신혼여행 박람회가 31일부터 11월 1일까지 코엑스 오크우드 호텔에서 개최된다. 참가를 신청한 예비커플들은 결혼관련 업체들이 파견하는 웨딩 전문가들로부터 필요한 상담을 받게 된다. 상담을 통해 최신 정보는 물론이고 푸짐한 선물까지 덤으로 받을 수 있다.



    우선 박람회에 참여를 신청한 모든 예비 신혼부부에게 자가 세척기능이 있는 광파오븐을 무료로 증정한다.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조건은 간단하다. 신랑과 신부가 커플로 입장한 후 4 곳 이상의 업체로부터 상담을 받으면 선물 받을 자격이 주어진다. 안내 데스크에서 나누어 주는 이벤트 판에 각 업체로부터 스탬프를 받아서 준비된 광파오븐과 교환하면 된다.



    이외에도 참가 업체들로 별도의 기념품을 준비하고 있다. 마스크 팩, SK면세점 할인권, 한복 수제 나무젓가락 세트, 수제 맞춤 와이셔츠, 도도화장품의 립스틱, 2만원 상당의 허니문 다이어리 등이다. 또한 2시간마다 현장 추첨을 하여 깜짝 선물을 증정한다.



    또 신혼여행 상품 계약이 이루어진 경우는 캐리어 가방, 스노클링 장비, 허니문 영상앨범까지 선물이 풍성하다. 하와이와 몰디브 등을 선택한 계약자들에게 동남아 2박 숙박권을 별도로 제공하는 등 유례없는 선물 공세를 펼친다. 이 외에도 푸껫, 코사무이, 발리, 유럽 등 신혼여행에 관련한 다양한 정보도 제공한다.



    한편 행사에 참여하려면 공식홈페이지에서 무료초대권을 신청하면 된다.


    뷰티한국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도도맘 남편, `강용석-도도맘` 주장에 정면반박…누리꾼은 알고있다?
    ㆍ이상화, 대표팀 코치진과 불화설 `솔솔`…대체 무슨 일이길래?
    ㆍ"영어", 하루 30분으로 미국인되는법!
    ㆍ한국시리즈 4차전, 홍수아 응원 힘입어 `두산 3연승 질주`…두산덕후 인증?
    ㆍMC몽, 연말 콘서트 ‘몽스터’ 개최...본격 활동 재개하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조현범, 한국앤컴퍼니 사내이사서 물러난다

      조현범 한국앤컴퍼니그룹 회장(사진)이 20일 지주사인 한국앤컴퍼니 사내이사직에서 물러났다. 최근 가족 간 경영권 분쟁이 이사회 운영 논란으로 비화하자 절차적 논란을 끊고 경영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조치로 풀이된다.한...

    2. 2

      아마존, 월마트 제치고 年매출 첫 세계 1위

      아마존이 전통 유통업의 강자 월마트를 제치고 연간 매출 세계 1위 기업이 됐다. 제프 베이조스 아마존 창업자가 1994년 온라인 서점 사업을 시작한 지 32년 만이다. 다만 월마트가 신사업을 빠르게 확장하고 있어 내...

    3. 3

      "화면 안꺼지게 해줘"…똑똑해진 빅스비

      삼성전자의 인공지능(AI) 음성비서 ‘빅스비’가 자연어를 기반으로 작동된다. “휴대전화를 보고 있는 동안 화면이 꺼지지 않게 해줘”라고 하면, 빅스비가 ‘사용 중...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