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대중문화예술상, 출산 3개월 앞둔 미모가 `감탄`… (사진 = 방송화면)





전지현이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에서 대통령표창상을 수상했다.





29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동에 위치한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2015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이열렸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한 `2015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에 참석한 전지현은 부쩍 불른 배로 조심하는 모습을 보였다. 여전히 아름다운 미소도 선보였다.











이날 대중문화예술상에서 대통령표창상을 수상한 전지현은 "너무 감사합니다. 제가 이렇게 큰 상을 벌써 이렇게 받아도 될 지 정말 영광스럽습니다." 라며 "한류 이바지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여배우가 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날 시상식에서는 배우 이덕화, 코미디언 고(故) 남성남, 음반제작자 이성희 등 문화훈장 은관 수훈자를 비롯해 총 29팀의 대중문화예술인들이 우리나라 대중문화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문화훈장 보관, 대통령 표창, 국무총리 표창,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을 수상했다.





대중문화예술상은 공적 기간, 국내외 활동 및 업적, 대중문화산업계에 대한 기여도, 사회 공헌도, 국민 및 언론의 평판과 인지도 등에 대한 엄격한 심사를 통해 주어지는 것으로 알려졌다.











전지현 대중문화예술상, 출산 3개월 앞둔 미모가 `감탄`…


채선아기자 clsrn833@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윤일병 사망사건 주범 이모 병장, 교도소에서도 엽기 행위...`경악`
ㆍ이상화, 섹시 화보 파격적 노출 `아찔`…압도적 볼륨감 `이정도였나?`
ㆍ"영어", 하루 30분으로 미국인되는법!
ㆍ"채동욱 전 검찰총장, 변호사 등록 거절 당했다"
ㆍ송준기, "이유비 보고싶으세요? 금요일 클럽으로"…죽순이 인증?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