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지영 기자] 두아니가 고급스러운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2015년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공개했습니다. 신상품 중 대표 제품은 일명 ‘반전백’. 베이지, 그레이 등 가을, 겨울 시즌이면 어김없이 사랑 받는 인기 컬러를 앞뒷면으로 배색한 토트백이라고 합니다. 자체 개발한 데이지 무늬를 가방 겉면에 적용해 개성까지 더했다고 하네요. 뿐만 아니라 퀼팅 소재로 가볍고 촉감이 좋으며, 가방 앞면에 지퍼와 포켓이 있어 소도구 수납에도 용이해 데일리 백으로도 모자람이 없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앤클라인이 15 F/W 시즌 백팩을 출시했습니다. 심플해진 컬러 대신에 엠보, 크로커다일 패턴 등 독특한 디테일을 더해 멋스러움을 잡았다고 하네요. 어떤 코디에도 무난하게 잘 어울리는 블랙과 화이트의 모노톤 컬러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겨냥했다고 합니다.



잠뱅이가 쌀쌀해진 날씨에도 따뜻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하니 베스트를 선보였습니다. 하니 베스트는 그레이와 네이비, 아이보리의 세 가지 컬러로 남녀노소 상관없이 깔끔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가볍고 우수한 탄력성과 보온성을 가진 웰론이 내장되어 있어 털 빠짐이 없는 것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그레이와 네이비 컬러는 울라이크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과 함께 울 소재 특유의 텍스처를 살렸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햇츠온이 스트릿 무드가 감도는 15FW 신상품 아우터 3종을 소개합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아우터 3종은 햇츠온 브랜드 고유의 감성이 더해진 디자인과 고품질의 소재로 제작해 스타일과 착용감은 물론 보온성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먼저 지난 시즌 유명 셀러브리티가 착용해 완판 사태를 빚은 어반스웨거 점퍼를 더욱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고 하네요. 등판과 소매에 3D 입체 프린트로 작업한 레터링이 스타일리시해 보이며, 10Z 퀼팅 안감을 사용해 일교차가 큰 날씨에도 매우 유용하다고 합니다. 쿠키, 땅콩버터 등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 레터링으로 아트웍을 강조한 야구점퍼는 총 두 가지 스타일로 선보입니다. 최고급 벨보아 원단을 소매 부분에 포인트로 사용해 따뜻하면서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기장이 긴 버전과 허리 기장의 짧은 버전 두 가지라고 하네요.



렉스다이아몬드가 이터널 커플밴드를 선보였습니다. 2016년 SS 시크릿 에디션 이터’은 ‘서로를 바라보는 눈길, 영원한 연인의 사랑’이란 뜻이라고 합니다. 의미가 깊어 특별한 날을 기념하며 주얼리 이상의 가치를 담고 싶은 신랑, 신부에게 추천한다고 하네요. 최고의 의미를 지닌 플래티넘 밴드에 옆면과 측면 빼곡히 수놓은 다이아몬드 세팅으로 우아하고 품격 있는 자태를 느낄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국내 명품 장인의 손길이 그대로 담긴 핸드메이드 작품이라고 합니다.



프렌치솔이 슈 케어 제품 증정 행사를 진행합니다. 기본 레더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인솔 탈취제가 증정된다고 합니다. 인솔 탈취제는 플리 플랍, 합성피혁, 레더 제품에 유용한 아이템으로 인솔 전체에 뿌린 후 수분과 먼지를 제거해 착용하면 된다고 하네요. 누벅과 스웨이드 제품 구매 시에는 얼룩 제거제와 휴대 가능한 미니 사이즈 누벅 스웨이드 키트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키트에는 문지르면 얼룩이 지워지는 솔 블록과 제품의 결을 살려 최상의 상태로 유지시켜주는 브러시가 포함돼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프렌치솔 로고가 각인돼있는 금속 슈 참을 증정한고 하네요. 본 증정 행사는 제품 소진 시까지 신세계 본점, 의정부점, 경기점에서 진행됩니다.



로즈몽이 엔티크 터치 로즈 시리즈를 선보입니다. 이 제품은 브랜드만의 엔티크함과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컬렉션이라고 합니다. 매끄럽게 곡면 처리된 사각 케이스와 메탈 소재의 메쉬 스트랩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세련미를 더하며, 화이트 페이스의 심플한 다이얼과 장미 문양의 브랜드 로고는 페미닌한 무드를 배가시킨다고 하네요. 고급스러운 골드, 은은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로즈 골드로 출시된다고 합니다.





로사케이가 30일 롯데백화점 본점 3층에 매장을 연다고 밝혔습니다. 로사케이는 이번 롯데백화점 본점을 시작으로 내년 초까지 전국 주요 백화점 및 면세점 등 10곳에 단독매장을 선보이며 공격적인 매장 수 확대를 계획하고 있다고 합니다. 롯데 백화점 본점 오픈을 시작으로 로사케이는 백화점 중심의 메이저 유통 채널 공략에 나설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락포트가 젊은 감각이 돋보이는 유니온 스트리트 투 하이 목 부츠를 출시합니다. 유니온 스트리트 투 하이 목 부츠는 오렌지 컬러의 밑창과 깔끔한 신발 끈으로 캐주얼한 느낌을 물씬 풍기며, 유니크 하면서도 튀지 않는 디자인으로 세련된 감각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부드러운 터치감의 천연 소가죽을 사용해 손질이 용이하며, 가볍고 충격흡수가 우수한 EVA 밑창은 발과 다리의 피로를 줄여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특히 락포트의 뛰어난 기술인 아디프린 기능성 패드를 발뒤꿈치 부분에 적용해 보행 시 전해지는 충격을 흡수해준다고 합니다. 부드러운 니트 소재의 안감은 보온 효과와 함께 우수한 착화감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jmue@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카드뉴스] 비스킷 한 조각이 2600만원이라고?
ㆍ효성·코오롱이 박삼구 회장 백기사 자청한 사연
ㆍ"영어", 하루 30분으로 미국인되는법!
ㆍ"수저계급론, 당신은 어떤 수저를 들고 계신가요?"
ㆍ김무성 대표가 영웅이라고 극찬한 전희경 자유경제원 사무총장은 누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