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은 '2015 키움영웅전 실전투자대회'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수익률 상위 참가자들의 전일자 매매정보를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매일 갱신되는 이 서비스는 각 클럽별(1억, 3000, 500, 100 클럽)로 수익률 상위 10명의 전일자 거래종목과 거래량 단가 등 상세 정보를 제공한다. 주식 초보자들에게 좋은 투자 참고자료가 될 수 있다는 설명이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대회 시작 이틀 만에 참가자가 1만명을 돌파하는 등 많은 고객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수익률 상위 참가자들의 전일자 매매정보 조회 서비스와 거래상위종목 등 정보 제공 ,그 외 다양한 이벤트로 앞으로도 참가자들이 더 늘어날 것"으로 기대했다.

이와 함께 키움증권은 '우리동네 영웅 이벤트'와 '영웅문4거래 이벤트' 등도 진행하고 있다.

우리동네 영웅 이벤트는 같은 지역의 참가자 수익률을 합산해 가장 높은 수익률을 거둔 지역의 참가자들에게 총 금액 1000만원을 제공하는 행사다. 주간단위로 1위 지역 내 상위 10명의 참가자들에게는 상품권 등을 지급한다.

영웅문4 거래 이벤트는 대회 기간 중 키움증권 영웅문4를 통해 거래를 하면 추첨을 통해 주간단위로 상품권을 제공하는 행사다.

키움증권은 '2015 키움영웅전 실전투자대회'를 지난 19일부터 다음달 27일까지 6주간 진행하고 있다. 참가 접수는 다음달 20일까지이며 키움증권 홈페이지(http://www.kiwoom.com) 및 홈트레이딩시스템(HTS) '영웅문'과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영웅문S' 등을 통해 할 수 있다.

2015 키움영웅전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키움증권 홈페이지(http://www.kiwoom.com)나 및 키움금융센터(1544-9000)를 이용하면 된다.

박희진 한경닷컴 기자 hotimpact@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