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엔플라잉은 22일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한다. 엔플라잉의 타이틀곡 `론리(Lonely)`는 강렬하고 경쾌했던 데뷔 무대와 완전히 다른 분위기의 슬로우 템포곡이다. 서정적이고 감성적인 무대를 통해 엔플라잉의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엔플라잉은 21일 오후 3시 서울 마포구 서교동 예스24 무브홀에서 첫 번째 싱글 `론리`(Lonely)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권광진은 "FT아일랜드 선배님께서 아무리 음악방송이어도 밴드 느낌을 주라고 하셨다. 너무 밴드 느낌이 안 난다고 하더라. 밴드적인 면모를 보여드려야 한다는 생각을 했다"고 밝혔다.이와 관련해 이승협은 "아이돌 밴드라는 말씀을 하신다. 지금은 어쩔 수 없다.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달려있다. 우리의 라이브를 많이 보여드리고 계속 열심히 하다 보면 다들 인정해주시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말했다.해당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신인인가 누구지", "엔플라잉 소속사에서 너무 언플 하는 거 아니야?", "라이브 별로던데 연습 많이 하세요", "처음 들어보는 밴드면 그냥 이런 애들도 있구나 하면 되지 악플 그만 다세요", "회사에서 신인 홍보하는 건 당연한 거지", "노래 빨리 들어보고 싶다", "FT아일랜드는 잘하던데, 연습 많이 해서 실력 제대로 보여주세요", "요즘 시청자들 라이브인지 아닌지 구분 잘하니까 수 쓰지 말고 노력해서 멋진 무대 보여주시길", "오늘 엠카운트다운에서는 라이브 하려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5개월 만에 컴백한 엔플라잉 싱글 앨범에는 `론리`를 비롯해 `노크 노크`(knock knock), `뻔뻔` 총 3곡이 담겼다. 보컬 겸 래퍼 이승협이 전곡 작사했고, 베이시스트 권광진이 `뻔뻔` 작곡에 참여했다.
박소현기자 press@maximkorea.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신동주 "신동빈, 내가 죽거나 네가 죽거나 할 때까지 싸우겠다"
ㆍ박유천 도서관 3호점 개관, 내부보니 `대박`…억 소리나는 기부액 얼마?
ㆍ"영어", 하루 30분으로 미국인되는법!
ㆍ[카드뉴스] 2300년 대한민국이 사라진대요
ㆍ[연예 큐레이션] 천경자 별세 그리고 `뇌색남녀` 조승연·김소정·신아영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