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의 음악서비스 엠넷닷컴이 10월 세 번째 주(10월 12일~18일) 주간차트를 발표했다.



혼전의 음원차트다. 신규 음원이 강세였던 지난주와 비교해 이번 주 역시 신규 음원들이 차트 최상위권을 차지했다. 강자 없이 1위 탈환이 지속되고 있다.



자이언티는 지난주 1위인 태연을 밀어내고 이번주 1위를 차지했다. 이번 싱글 ‘No Make Up’은 프로듀서 KUSH, 서원진 등의 동료 뮤지션들이 참여했고, 산뜻한 멜로디와 꾸밈없는 노랫말이 듣기 편한 곡이다. 진한 울림의 독특한 음색과 깊이 있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자신만의 확고한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콜라보여신 소유는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의 OST ‘모르나봐’로 2위를 차지했다. 대세 뮤지션 브라더수와 환상케미가 돋보이는 곡이다. 차트 1위를 휩쓸었던 권정열과 함께한 ‘어깨’ 역시 7위로 순항 중이다.



3위는 대한민국 최고의 감성보컬 허각과 쇼미더머니4의 우승자 베이식이 콜라보를 펼친 ‘밤을 새’가 차트에 안착했다. ‘밤을 새’는 가요계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 낸 프로듀서 이단옆차기, 텐조와 타스코, Long Candy가 힘을 합쳐 만든 감성 R&B힙합 곡이다.



4위는 지난주 1위를 차지했던 태연의 ‘I’가, 5위는 산이가 사랑하는 아버지에게 바치는 곡 ‘그 아버지에 그 아들’이 랭크됐다.



4주 동안 차트에 상위권에 있는 임창정의 ‘또 다시 사랑’이 차트 6위를 차지하며 끝없는 인기를 기록 중이며, 8위는 차트 역주행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그녀는 예뻤다’ 수록곡 지아의 ‘가끔’이 차지했다.



이어 차트 1위를 차지했던 에일리의 ‘너나 잘해’가 이번주 9위에, 마지막 10위는 유성은의 2번째 미니앨범 ‘Nothing’이 랭크됐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신격호, 신동빈 측근 집무실 비서실장 이일민 전무 해임
ㆍ테일러 스위프트, 하루에 11억씩 벌었다··세계 1위
ㆍ남성 정력강화, 전립선건강 해결책 공개
ㆍ‘상상고양이’ 조혜정, “꼭 잘해내겠다”.…연기력으로 증명할 수 있을까
ㆍ일상의 탱구캠, `집요정` 태연의 혼자놀기 진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