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티슈 전문기업 몽드드(대표 홍여진)가 미혼모들의 출산과 육아를 돕기 위해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휴먼브리지에 성금 1,010만원을 기부했다.



몽드드는 ‘사랑, 나눔’이라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자체 희망 나눔 연중 캠페인인 ‘3.6 프로젝트’를 통해 국내외 도움을 필요로 하는 곳에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펼쳐왔으며, 특히 아이들과 미혼모들을 위한 사업에 꾸준히 참여하고 있다.



전 직원이 함께 참여하는 기부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는 몽드드는 대한사회복지회와 미혼모 자립을 위한 매월 300팩의 나눔, 화성시와의 MOU 체결을 통해 매월 사회복지시설에 직원들이 직접 물티슈를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기부에도 전 임직원의 자발적인 참여로 임산부의 날을 의미하는 1010만원이라는 금액 모금에 십시일반 마음을 더했다.



임산부의 날을 맞아 10월 한 달 간 ‘HELP MY MOM(임산부 먼저 배려해주세요!)’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 몽드드는 “미혼모들이 소중한 생명을 포기하지 않고 당당하게 살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며 “임산부의 날을 맞아 조금은 더 힘든 출산을 앞두고 있을 미혼모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휴먼브리지는 정기후원과 공익 카페 파구스 운영 수익금을 통해 국내외 구제사업을 펼치고 있다. 미혼모 자립사업(엔젤맘, 모아사랑 태교음악회), 저소득 취약계층 지원(사랑의 곳간, 사랑의 김장 나눔, 사랑의 설렁탕 나눔, 장학금 지원), 청소년 지원(적성/진로 탐구, 탈북청소년 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추진하고 있다. 또 필리핀 코피노 아동센터, 볼리비아 직업기술학교 등 해외 저개발국 지원 프로그램도 진행 중이다.




와우스타 한석주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핫!영상] 지하철 쩍벌남 응징녀…`박수 갈채`
ㆍ복면가왕 박지윤, JYP 나온 진짜 이유 "얼굴 수술하라고…나가란 소리"
ㆍ"영어", 하루 30분으로 미국인되는법!
ㆍ대우조선해양, LNG 추진 컨테이너선 세계 최초 인도
ㆍ대우조선해양, LNG 추진 컨테이너선 세계 최초 인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